에이핑크, ‘헬로카봇’과 깜짝 콜라보! 오프닝송 MV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이핑크가 인기 애니메이션 '헬로카봇'과 함께 한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초이랩은 "에이핑크가 1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헬로카봇 시즌 13젬'의 오프닝송 '헬로카봇 비밀친구'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에이핑크 멤버들이 가창하는 '헬로카봇'의 오프닝송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상큼한 목소리로 남녀노소를 사로잡는다.
또한 뮤직비디오 속에서 에이핑크는 '헬로카봇'의 등장 캐릭터들인 차탄, 카봇과 마치 한 팀처럼 깜찍한 율동을 추며 흥을 돋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에이핑크가 인기 애니메이션 ‘헬로카봇’과 함께 한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초이랩은 "에이핑크가 1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헬로카봇 시즌 13젬’의 오프닝송 ‘헬로카봇 비밀친구’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청순돌’의 대표 걸그룹으로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의 에이핑크와 어린이들의 비밀친구 ‘카봇’의 만남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신선함을 선사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에이핑크 멤버들이 가창하는 ‘헬로카봇’의 오프닝송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상큼한 목소리로 남녀노소를 사로잡는다. 또한 뮤직비디오 속에서 에이핑크는 ‘헬로카봇’의 등장 캐릭터들인 차탄, 카봇과 마치 한 팀처럼 깜찍한 율동을 추며 흥을 돋운다.
특히 오프닝송 포인트 안무는 에이핑크 멤버들이 직접 구상했다고 해 더욱 관심이 모인다. 멤버들은 “우리가 직접 짠 안무라 더 애착이 간다. 에이핑크와 ‘헬로카봇’은 앞으로도 서로를 응원해 나갈 것”이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에이핑크는 특히 지난 1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폐막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에서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코1&2, ‘엠카’ 출격 선언…‘Freeze’ 무대 최초 공개
- 이유비, 고스트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상생 에너지' 선언
- 호라이즌, 'SIX7EEN' 깜짝 선공개…'韓 데뷔 임박'
- 윤형빈, 세러데이 제작자 됐다…첫 '걸그룹 프로듀싱'
- woo!ah!(우아!) 나나X우연, '퀸덤퍼즐' 사로잡았다! '댄스 머신' 매력
- “여름만큼 뜨겁다” 불붙은 SUV 대전
- 내년 최저임금 시급 9860원…올해 대비 2.5% 상승
- 르노코리아 첫 국내 생산 전기차, 韓배터리 탑재 나섰다
- [뉴스줌인]LG 계열사 뭉쳐 '초거대 AI' 사업화 박차
- 서울시-신한은행, 핀테크 혁신기업 6개사 함께 키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