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예천 산사태로 숨진 ‘자연인’ 출연자 애도 “마음 아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승윤이 MBN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의 사망 비보에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이승윤은 7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연인 출연자분이셨던 장병근 님과 부인께서 폭우로 인해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라고 털어놨다.
특히 경북 예천에서 발생한 산사태로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장병근 씨와 아내가 숨진 채 발견돼 안타까움을 안겼다.
장병근 씨는 과거 '나는 자연인이다'를 통해 예천에 터를 잡고 20년째 자연인으로 살아가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개그맨 이승윤이 MBN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의 사망 비보에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이승윤은 7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연인 출연자분이셨던 장병근 님과 부인께서 폭우로 인해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따뜻하고 멋진 분으로 기억하고 있는데 마음이 아프고 안타깝습니다"라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더이상의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3일부터 전국적으로 쏟아진 폭우로 산사태와 지하차도 침수 등 인명 피해,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19일 오전 기준 집중호우로 인해 전국에서 44명이 숨지고 6명이 실종됐다.
인명 피해는 주로 경북과 충청 지역에서 발생했다. 경북에서는 산사태 등의 피해가 컸으며, 충북에서는 오송 지하차도 침수 사고 등으로 17명이 숨졌다.
특히 경북 예천에서 발생한 산사태로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장병근 씨와 아내가 숨진 채 발견돼 안타까움을 안겼다. 장병근 씨는 과거 '나는 자연인이다'를 통해 예천에 터를 잡고 20년째 자연인으로 살아가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이승윤은 지난 2012년부터 '나는 자연인이다' MC로 활동 중이다. 이승윤은 18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수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0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사진=이승윤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엄정화 한남동 고급빌라, 2배 올라 50억 “한강뷰+수영장까지”(프리한닥터)
- 현빈♥손예진, 48억 신혼집 공사에 한우 들고 이웃집 방문‥인성까지 훈훈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정가은 “자랑하고 싶어” 찢어진 원피스 입고 과감한 노출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심신 딸, 데뷔하자마자 1위했네…키스오브라이프 핫스테이지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동일인물 맞다” 강재준 26㎏ 빼고 복권 당첨, 다이어트 전후 극과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