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투어를 위하여"..'서머퀸'이 되고 싶은 아이칠린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날 아이칠린 주니는 "세 번째 쇼케이스인데 지윤 언니랑 처음 하다 보니 새롭고 아직 긴장도 되는 것 같다"라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새롭게 합류한 지윤은 "아이칠린으로 첫 쇼케이스라서 설레고 긴장을 했다. 그래도 처음인 만큼 더 열심히 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아이칠린(이지,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 지윤)의 두 번째 미니앨범 'I'M ON IT!(아임 온 잇!)'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아이칠린 주니는 "세 번째 쇼케이스인데 지윤 언니랑 처음 하다 보니 새롭고 아직 긴장도 되는 것 같다"라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새롭게 합류한 지윤은 "아이칠린으로 첫 쇼케이스라서 설레고 긴장을 했다. 그래도 처음인 만큼 더 열심히 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I'M ON IT!'은 아이칠린이 지난 3월 'Challenger'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아이칠린은 앨범명에서도 알 수 있듯 특유의 자신감과 활기찬 에너지로 올 여름 가요계를 평정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은 '킥 스타트(KICK-START)'다. 펑키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하이틴 록 장르의 '킥 스타트'는 모터사이클의 시동을 걸기 위해 페달을 밟을 때의 강렬한 엔진 소리를 멜로디로 그려냈다.
'킥 스타트' 뮤직비디오와 무대를 최초 공개한 후 다시 무대에 오른 이지는 "올해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많은 콘셉트를 보여드렸는데 그 와중에 이번 앨범 준비를 열심히 준비했다. 그만큼 너무 떨리고 설렌다. 끝까지 재밌게 즐기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지는 새 앨범에 대해 "아이칠린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듬뿍 느끼실 수 있을 거다. 마치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듯한 짜릿하고 시원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채린은 이번 활동을 통해 듣고 싶은 이야기를 묻자 "이번 곡이 여름 시즌송이다 보니까 '최고의 여름송', '서머퀸', '워터파크 같이 가고 싶은 걸 그룹 1위'이라는 말을 듣고 싶다. 뮤직비디오 속에 치어리딩을 하는 모습이 있기 때문에 '응원 같이 하고 싶은 걸 그룹 1위'도 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아이칠린은 멤버들은 타이틀곡 '킥 스타트'를 처음 들었을 때를 회상하기도 했다. 가장 먼저 예주는 "처음 이 곡을 들었을 때 호루라기 소리가 특이하다고 생각했다. 내가 들었던 타이틀곡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다. 시즌송을 원했었기 때문에 너무 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주니는 "바닷가에서 서핑보드를 타면서 그루브타는 느낌을 받아서 '여름곡이다'라는 생각을 했다"라며 웃었다.
이지는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하고 나는 영양제를 잘 챙겨먹는다. 유산균과 비타민을 같이 드시면 안 된다"라며 본인만의 건강 관리 비법도 털어놨다.
끝으로 초원은 "짧고 명료하게 말해서 월드투어를 꼭 하고 싶다. 주니, 재키의 고향인 미국 LA를 가고 싶다. 이후 (전 세계를) 쭉 한바퀴 돌아서 마지막은 한국에서 하고 싶다"라며 남다른 포부를 전했다.
아이칠린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아임 온 잇!(I'M ON IT!)'을 발매한다.
강남=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부남인 줄 몰랐다"..배우 하나경, 불륜에 임신까지 - 스타뉴스
- 강재준, 108.6kg→82.4kg 대박 "찌는 건 한순간" - 스타뉴스
- "유아인과 마약 혐의 인정"..30만 유튜버 검찰 송치 - 스타뉴스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과 무슨 관계? 쌍둥이에 사인까지.. - 스타뉴스
- '200억 대박' 세븐♥이다해..신혼인데 아직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장악..'위클리 톱 아티스트' 70번째 1위 - 스타뉴스
- '최강야구' 스핀오프 뜬다..내년 티빙서 론칭 "리얼한 비시즌"[공식] - 스타뉴스
- "아미 함께 해주길" 방탄소년단 진, 'Happy' 팬 쇼케이스 - 스타뉴스
- '정숙한 세일즈' 김성령, 슬립 노출 위해 거액 시술 "몇백만원 들어" [인터뷰②]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커버곡 'Falling', 유튜브 7500만뷰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