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세 최은경 “다이어트 비법? 불 없는 요리는 덜 먹게 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은경이 불 없이 요리할 수 있는 간편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했다.
영상 속 최은경은 "7~8월 여름이 되면 저도 주방 문을 다 닫고 싶을 정도로 불 앞에 잠깐만 있어도 너무 덥다"라며 "그래서 어지간하면 불을 안 쓰고 꼭 불을 쓰고 싶더라도 온갖 도구를 동원해서 참는 일명 '여름 집밥 노 파이어' 레시피를 공개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은경이 불 없이 요리할 수 있는 간편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했다.
7월 14일 유튜브 채널 ‘최은경의 관리사무소’에는 최은경의 여름 집밥 레시피가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최은경은 “7~8월 여름이 되면 저도 주방 문을 다 닫고 싶을 정도로 불 앞에 잠깐만 있어도 너무 덥다”라며 “그래서 어지간하면 불을 안 쓰고 꼭 불을 쓰고 싶더라도 온갖 도구를 동원해서 참는 일명 ‘여름 집밥 노 파이어’ 레시피를 공개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최은경은 다시마면 소바, 아보카도 & 달걀 폭탄 토스트, 광어 세비체 & 연어덮밥, 그릭요거트 바크, 다시마면 콩국수 & 비빔면, 부라타 샐러드, 토마토 리코타 치즈 & 토마토 김치, 낫또 김치 포케, 에그마요 오이샐러드 등을 순서대로 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요리했다.
에그마요 오이 샐러드를 맛본 최은경은 “오이보다 계란 맛이 더 강하네요”라며 “오이 맛이 훨씬 셀 줄 알았는데 맛있다”라고 자신의 레시피에 감탄했다.
최은경은 “양념 같은 걸 많이 하지 않아서 훨씬 더 요리 재료에 집중하게 돼 건강하면서도 다이어트 한 끼 같은 느낌이 들었다”라며 “찌개를 끓이고 하면 뭔가 많이 먹게 돼 하루에 한 끼 정도는 이렇게 불 없이 요리하는 것도 좋은 다이어트 방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1973년생인 최은경의 나이는 현재 50세다. (사진=유튜브 채널 ‘최은경의 관리사무소’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엄정화 한남동 고급빌라, 2배 올라 50억 “한강뷰+수영장까지”(프리한닥터)
- 현빈♥손예진, 48억 신혼집 공사에 한우 들고 이웃집 방문‥인성까지 훈훈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정가은 “자랑하고 싶어” 찢어진 원피스 입고 과감한 노출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심신 딸, 데뷔하자마자 1위했네…키스오브라이프 핫스테이지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동일인물 맞다” 강재준 26㎏ 빼고 복권 당첨, 다이어트 전후 극과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