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 채린 “우리 팀만의 매력? 31가지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아이스크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칠린 채린이 팀의 매력에 대해 한 마디로 소개했다.
19일 오후 아이칠린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아이칠린은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을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킥 스타트'를 비롯해 신곡 '밈(MEME)', 앞서 활동한 디지털 싱글 '드로우(Draw)', '알람(Alarm)', '사이렌'까지 수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아이칠린 채린이 팀의 매력에 대해 한 마디로 소개했다.
19일 오후 아이칠린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채린은 팀의 매력에 대해 묻자 “베스킨라빈스다”라고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답했다.
이어 “그곳에는 31가지의 맛이 준비돼 있다. 우리 역시 각자 개성이 뚜렷하고 다양해 선택해서 보고 느낄 수 있는 것이 많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많이 사랑해 달라”고 덧붙였다.
아이칠린은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을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킥 스타트’를 비롯해 신곡 ‘밈(MEME)’, 앞서 활동한 디지털 싱글 ‘드로우(Draw)’, ‘알람(Alarm)’, ‘사이렌’까지 수록됐다.
‘킥 스타트’는 펑키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하이틴 록 장르의 곡으로, 모터사이클의 시동을 걸기 위해 페달을 밟을 때의 강렬한 엔진 소리를 멜로디에 담았다.
[청담동(서울)=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손예진 화보, 출산 믿기 어려운 미모와 몸매 과시
- 오마이걸 효정, 이렇게 섹시했나...블랙 원피스+금발+망사까지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권은비 화보, 강렬한 태양보다 더 뜨거운 ‘매혹+섹시’美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혜수X염정아 워맨스→조인성의 치명적 액션 ‘밀수’에 다 있다[M+Moview]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MC몽 측, 엑소 백현·카이 영입설에 “확인 중”
- 시진핑 ″한반도 충돌·혼란 발생 허용하지 않을 것″…북한 추가 파병 입장 모호
- 민주 ″검찰 악의적 기소에 당차원 적극대응 검토″
- 목포대-순천대, 흡수 아닌 균형 중심 '느슨한 통합'으로 추진
- 경찰, 동덕여대 건물 침입한 20대 남성 2명 입건
- 트럼프·머스크 '깜짝' UFC 관람석 등장…2만 관객 일제히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