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세' 강수지 "다크서클 진해져, 사람들이 맨날 아파 보인다고"(강수지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수지가 내추럴 화장법을 공개했다.
19일 강수지는 자신의 채널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에서 'get ready with me, 저의 화장 제품들을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강수지는 "나이가 들어서 약간 다크서클도 진해졌지만, 전 늘 연하게 하는 편이다. 내추럴한 화장 하고 싶으신분께 도움이 되셨으면 한다"며 자신만의 내추럴 화장품과 화장법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가수 강수지가 내추럴 화장법을 공개했다.
19일 강수지는 자신의 채널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에서 'get ready with me, 저의 화장 제품들을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강수지는 "화장을 5분에서 10분 정도에 다 마친다. 고중파 나가든 유튜브 촬영하든 다 비슷하다"며 "제가 화장을 처음한건 미국에서 고등학교 1학년 다닐 때였다. 저는 그때 분을 발랐다. 그때 왜 발랐대요"라고 웃음지었다.
이어 "나중에 아이라이너 펜슬도 하고 섀도우 조금 하는 수준이었다"며 "요즘도 화장 거의 안하는데 사람들이 맨날 피곤해보인다고 하더라"라고 조금씩은 해야할 필요성을 전했다.
강수지는 "나이가 들어서 약간 다크서클도 진해졌지만, 전 늘 연하게 하는 편이다. 내추럴한 화장 하고 싶으신분께 도움이 되셨으면 한다"며 자신만의 내추럴 화장품과 화장법을 공개했다.
그녀는 "세안후 워터를 뿌린다. 블러셔를 꼭 한다"며 "최근에 초중 동창들을 만났는데 남자친구들은 '너 더워?' 묻더라. 제 블러셔에는 반짝이는 없다. 20대는 괜찮은데 반짝이 때문에 모공이 넓어보인다"고 설명했다.
주로 BB크림을 연하게 바른다는 강수지는 "쿠션을 한번도 안써봤다. 야외 촬영하면서 생긴 기미가 보이면 보이는대로 연하게 BB크림을 바르고 컨실러로 마무리 한다. 전 다 가리고자 하지 않는다. 보여도 보이는대로 두껍게 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속눈썹 연장 기능이 있는 마스카라로 눈썹 끝만 발라준다고. 또 강수지는 "입술이 조금 진한 편이다. 다운시켜주는 립스틱을 바른다. 그래서 립글로스만 쓰게 되더라 내추럴하면서 볼륨도 업시켜줘서 선호한다. 맨날 이런거 바르니까 아파보인다고 한다"고 웃었다.
마지막으로 네일 용품을 공개하다가 미국에서의 네일 살롱 알바 경험도 떠올렸다. 강수지는 "그때 미국 성인 남자 페디큐어 해주다가 피가 났다. 그 이후로 트라우마 생겨서 못한다"며 "저도 이 네일 제품을 방송 나가야겠다 싶으면 이걸 바른다. 1년에 한번 바를까 말까한다"고 웃었다.
한편 강수지는 지난 2018년 개그맨 김국진과 재혼했으며, 전남편과 사이에 둔 딸과 함께 살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혼인신고서 깜짝 공개..“저의 ‘보호자’가 되어 주시겠어요?”
- '나는 자연인이다' 장병근 씨 결국 숨진 채 발견…예천 산사태에 부부 참변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하나경, '자궁 안 좋냐'며 조롱"…상간녀 소송 본처, 문자 공개
- “성룡·유덕화, 주윤발 장례식장에 참석”..혼수상태설 돌았던 주윤발,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