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삼가 이와 같이 아뢰옵니다’ 북펀딩 및 단독 연재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미야베 미유키 작가 신작 '삼가 이와 같이 아뢰옵니다' 그래제본소 북펀딩과 함께 '예스24 오리지널' 단독 연재를 동시 오픈한다.
'삼가 이와 같이 아뢰옵니다'는 '미미여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일본 미스터리 소설 거장 미야베 미유키 작가의 최신작으로, 시대소설이면서 좀비물이라는 대담한 착상이 빛나는 작가의 야심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미야베 미유키 작가 신작 ‘삼가 이와 같이 아뢰옵니다’ 그래제본소 북펀딩과 함께 ‘예스24 오리지널’ 단독 연재를 동시 오픈한다.
‘삼가 이와 같이 아뢰옵니다’는 ‘미미여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일본 미스터리 소설 거장 미야베 미유키 작가의 최신작으로, 시대소설이면서 좀비물이라는 대담한 착상이 빛나는 작가의 야심작이다. 예스24는 ‘삼가 이와 같이 아뢰옵니다’를 펀딩 및 연재 형태로 다채롭게 선보인다.
먼저 그래제본소 프로젝트를 통해 미야베 미유키 작가의 에도 시대물 ‘미시마야 시리즈’ 1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한정판 세트 펀딩을 단독 진행한다. ‘삼가 이와 같이 아뢰옵니다’ 도서 외에 작품의 여운을 더해 줄 특별 구성 굿즈 4종이 포함된다.
출판계 내 미야베 미유키 전문가로 알려진 북스피어 김홍민 대표가 제작한 미미여사 시대물 가이드 ‘미미독본(美味讀本)’, 지금까지 출간된 시리즈의 표지 이미지로 제작된 ‘15주년 기념우표’, 작가 박비나가 미시마야 시리즈의 이야기를 형상화해 제작한 ‘일러스트 패브릭 포스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장소를 표시한 궁극의 괴담 여행 지도 ‘미야베 미유키 괴담의 길을 걷다’ 지도 등이다. 특별 구성의 펀딩은 8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또 예스24의 새로운 콘텐츠 서비스 ‘예스24 오리지널’에서 ‘삼가 이와 같이 아뢰옵니다’를 연재 형태로 최초 공개한다. ‘삼가 이와 같이 아뢰옵니다’ 책의 3가지 이야기 가운데 표제작인 ‘삼가 이와 같이 아뢰옵니다’가 8월 7일까지 약 3주간 연재되며, 예스24 크레마클럽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혼조 후카가와의 기이한 이야기’ 등 미야베 미유키 작가의 전작 eBook 8종도 크레마클럽에서 서비스가 시작된다. eBook으로는 국내 처음 공개되는 작품들이다.
한편 올 4월 공식 론칭한 ‘예스24 오리지널’은 예스24 크레마클럽이 선보이는 대표 콘텐츠 서비스로, 작가 및 출판사와 협업해 다양한 작품을 단독 공개한다. 이번 미야베 미유키 작가의 신작을 시작으로 국내 작가뿐 아니라 외국 작가의 연재작 등 라인업을 더 넓혀갈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YES24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