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은 아이칠린이 책임질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칠린이 올 여름을 책임지겠다는 당찬 각오로 돌아왔다.
'아임 온 잇'은 아이칠린이 지난 5월 '사이렌(Siren)' 활동을 마무리한 후 약 2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아이칠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아이칠린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I’M ON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아임 온 잇’은 아이칠린이 지난 5월 ‘사이렌(Siren)’ 활동을 마무리한 후 약 2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미니 앨범 발매로는 지난해 4월 발매한 ‘브리지 오브 드림스(Bridge of Dreams)’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이다.
초원은 이번 앨범에 대해 “이번 여름을 아이챌린이 책임지겠다는 포부와 당찬 마음가짐을 담은 앨범이다. 평범한 일상이 아닌, 아이칠린의 에너지로 여러분의 일상을 에너제틱하게 만들어드리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킥 스타트(KICK-START)’는 펑키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하이틴 록 장르의 곡으로, 모터사이클의 시동을 걸기 위해 페달을 밟을 때의 강렬한 엔진 소리를 멜로디에 담았다.
이 외에도 새 앨범 ‘아임 온 잇!’에는 신곡 ‘밈(MEME)’, 앞서 활동한 디지털 싱글 ‘드로우(Draw)’, ‘알람(Alarm)’, ‘사이렌’까지 아이칠린의 당당하고 자유로운 에너지와 더 성장한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총 5곡이 수록됐다.
이지는 “이번 앨범 수록된 곡들 안에 다양한 매력을 담아냈다.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듯한 짜릿하고 시원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아이칠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MC몽 측 “백현·카이 언급 녹취록, 교묘한 짜깁기” 반박[전문]
- 뉴진스, ‘슈퍼 샤이’로 美 빌보드 ‘핫100’ 66위...자체 최고
- 광고하고 싶다는 이효리, ‘댄스가수 유랑단’ 이후 거취는?
- 미래소년, 오늘 미니 5집 발매...‘4세대 MVP’ 발돋움
- ‘바비’ 나로 살겠어[MK무비]
- ‘24일 입대’ 몬스타엑스 주헌, ‘엠카’ MC 하차…“응원 감사‘
- ‘8월 컴백’ 브브걸 “다시 용기 낼 수 있게 해줘 고마워”
- 이혜영 “2년 전 결혼기념일에 폐암 진단…”
- 1주년 ‘홍김동전’ 석기시대로 타임슬립, 원시인 완벽 변신
- 영탁, 고향 경북에 1억 기부 “큰 슬픔…위로 전하고파”[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