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7' 윤서빈, 청량 스포티 매력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둔 윤서빈이 스포티한 매력이 담긴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최근 윤서빈의 소속사 피스엔젤스컴퍼니는 공식 SNS에 오는 26일 발매 예정인 신곡 '파도쳐(LOVE IS LIKE A WAVE)'의 2차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윤서빈은 미국 LA의 농구장을 배경으로 농구복과 청바지를 조합한 스포티한 스타일링과 함께 농구공을 든 채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이에 걸맞는 매력적인 비주얼로 팬심을 홀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백을 앞둔 윤서빈이 스포티한 매력이 담긴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최근 윤서빈의 소속사 피스엔젤스컴퍼니는 공식 SNS에 오는 26일 발매 예정인 신곡 '파도쳐(LOVE IS LIKE A WAVE)'의 2차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각각 다른 콘셉트를 담은 2차 콘셉트 포토는 이국적인 비주얼이 물씬 느껴졌던 1차 콘셉트 포토에 이어 청량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의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윤서빈은 미국 LA의 농구장을 배경으로 농구복과 청바지를 조합한 스포티한 스타일링과 함께 농구공을 든 채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이에 걸맞는 매력적인 비주얼로 팬심을 홀렸다.
또다른 콘셉트 포토에서는 LA의 시원함이 한가득 느껴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클래식한 청청 스타일링으로 올드스쿨 바이브를 가득 담았고, 금방이라도 빨려 들어갈 듯한 강렬한 눈빛의 고혹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마지막 포토에서는 하와이안 셔츠를 스타일링한 윤서빈이 강렬한 해변의 석양을 느끼며 남성미가 가득 느껴지는 치명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신곡 발매를 앞두고 팬들의 기대치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신곡 '파도쳐'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한 윤서빈은 이후 타이틀 포스터, MV 티저를 포함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계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윤서빈의 새 디지털 싱글 '파도쳐' 오는 26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간 재떨이였다"...쥬얼리 출신 조민아, 따돌림 피해 주장
- 국제 결혼 후 모로코 극적 탈출한 고딩엄마, 근황 공개 ('고딩엄빠3')
- "미친 것 같아"...'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드디어 공개
- 추자현·우효광, 4년 전 불륜설 언급 "악의적 편집…경솔했다"
- 5세 딸 키우는 고딩엄마 "아이 아빠, 아동수당으로 도박" ('고딩엄빠3')
- 송혜교, 집 신축 공사 중 철근 낙하 사고..."안전관리 미흡 죄송"
- 진구 측, 맘카페 사기 피의자 친분설에 "지인 겹친 것"
- 아나운서 출신 손미나, 스페인 국왕에게 인정받은 사연 ('라스')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해도 혼인 신고 안 할 것" ('고소한 남녀')
- 설암 투병 마친 정미애 "방송 활동 시동 거는 중" ('화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