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파크골프협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와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파크골프협회가 지난 11일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와 마케팅 협력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올포유 제품을 대한파크골프협회 주관 대회에 공급, 참가자에게 큰 만족감을 선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협약식에 참석한 대한파크골프협회 박병준 부회장은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인 올포유와 마케팅 협력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협력을 통해 협회원께서 만족할 수 있는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대현 기자] 대한파크골프협회가 지난 11일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와 마케팅 협력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올포유는 한성에프아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만족시켜주는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다.
캐주얼과 스포츠 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아이템을 보유하면서 최상의 품질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한파크골프협회는 협회원에게 더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포유 제품을 대한파크골프협회 주관 대회에 공급, 참가자에게 큰 만족감을 선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협약식에 참석한 대한파크골프협회 박병준 부회장은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인 올포유와 마케팅 협력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협력을 통해 협회원께서 만족할 수 있는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