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이도현·'더 글로리' 얘기할까 "토크쇼 '무장해제' 출연"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토크쇼에 출연한다.
19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 관계자는 OSEN에 "임지연 씨가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무장해제'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녹화는 아직 진행하지 않았고 촬영을 앞두고 있는 상태다"라고 밝혔다.
이 가운데 임지연은 '국민사형투표'를 알리기 위해 '무장해제'에 출연한다.
'무장해제'는 SBS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하루 일과를 마친 이들과 퇴근길에서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로드 버라이어티 토크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임지연이 토크쇼에 출연한다.
19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 관계자는 OSEN에 "임지연 씨가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무장해제'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녹화는 아직 진행하지 않았고 촬영을 앞두고 있는 상태다"라고 밝혔다.
임지연은 올해 초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악역 박연진 역을 맡아 강한 인상을 남기며 호평 받았다. 종영 후에는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한 배우 이도현과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축하를 받기도 했다.
또한 그는 최근 출연한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도 추상은 역으로 활약하며 연기력으로 찬사를 받았다. 이어 SBS 새 드라마 '국민사형투표'에서 경위 주현 역을 맡아 쉴 틈 없는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가운데 임지연은 '국민사형투표'를 알리기 위해 '무장해제'에 출연한다. '무장해제'는 SBS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하루 일과를 마친 이들과 퇴근길에서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로드 버라이어티 토크쇼로 알려졌다.
'무장해제'의 MC로는 방송인 전현무와 장도연이 활약한다. 이에 임지연이 전현무, 장도연과 함께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를 모은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