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컴백’ 브브걸 “다시 용기 낼 수 있게 해줘 고마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로운 소속사로 옮긴 브브걸이 팬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글로벌 매거진 PMK는 19일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의 화보와 함께 인터뷰를 공개했다.
민영은 "처음부터 지금껏 함께해 준 팬분들도 있고 '롤린' 역주행 이후 저희를 알게 된 팬분들도 있는데 소속사와 결별 이후 많은 시간 함께 하지 못할 뻔해서 아쉬웠고 너무너무 미안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매거진 PMK는 19일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의 화보와 함께 인터뷰를 공개했다.
해당 인터뷰에서 민영은 ‘브브걸의 슬럼프 극복 방법은?’이라는 질문에 “맛있는 거 먹고 푹 자고 여행하기다. 슬럼프는 누구에게나 오는 거니까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극복한다”라고 답했다.
브브걸은 8월 초 컴백을 앞두고 있다. 민영은 “처음부터 지금껏 함께해 준 팬분들도 있고 ‘롤린’ 역주행 이후 저희를 알게 된 팬분들도 있는데 소속사와 결별 이후 많은 시간 함께 하지 못할 뻔해서 아쉬웠고 너무너무 미안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다행히도 새 소속사를 만나 앞으로 더 많은 시간 함께할 수 있으니까 즐거운 추억 많이 쌓았으면 좋겠고 팬들이 있기에 저희가 있었고 앞으로도 있는 거니까 쭉 함께했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또 “유정은 항상 너무 감사하다. 올여름 컴백 기대해달라“라고 했고, 은지는 ”우리 팬분들 너무 사랑한다 빨리 만나자“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유나는 ”팬분들이 기다려줘서 고맙다. 그리고 우리가 다시 한 번 용기 낼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1주년 ‘홍김동전’ 석기시대로 타임슬립, 원시인 완벽 변신
- 영탁, 고향 경북에 1억 기부 “큰 슬픔…위로 전하고파”[공식]
- 트레저, 정규 2집 발매·데뷔 3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 ‘안정적 비호’ 하정우 VS ‘과장된 극호’ 김혜수[MK무비]
- 경찰견 출신 강형욱 반려견 레오, 지난해 세상 떠났다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글로벌 차트 인기ing
- 김은희 작가 “딜레마 빠진 김태리, 악귀는 역설적 존재”
- 이유비, 고스트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주원과 한솥밥[공식입장]
- 이유비, 고스트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주원과 한솥밥[공식입장]
-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성숙미 물씬 숙녀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