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2년 전 결혼기념일에 폐암 진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혜영이 2년 전 폐암 진단을 받았을 당시를 회상했다.
이혜영은 19일 인스타그램에 "오늘 결혼기념일 12주년"이라며 "2년전 같은날 10주년 결혼기념일날 난 병원에서 암 진단을 받았고 같은 시간 아무것도 모른 남편은 집에 써프라이즈 파티를 기획하고.."라는 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혜영은 19일 인스타그램에 “오늘 결혼기념일 12주년”이라며 “2년전 같은날 10주년 결혼기념일날 난 병원에서 암 진단을 받았고 같은 시간 아무것도 모른 남편은 집에 써프라이즈 파티를 기획하고..”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도착한 집엔 생각지도 못했던 사랑하는 친구들에게 행복하게 많은 위로를 받은. 정말 놀랐을 그들에게 미안했던.. 눈물 가득했고 웃음 가득했던 2년전 오늘을 이제야 맘 속에서 꺼내 본다”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이혜영이 폐암 투병을 하던 당시 모습이 담겼다. 동료들의 응원부터 투병 중 입원했던 당시 등이 담겼다.
이혜영은 지난달 JTBC 예능프로그램 ‘짠당포’에 출연해 “결혼기념일에 암 초기 진단을 받았고, 폐 일부를 떼냈다. 아빠도 암으로 돌아가셨고 내가 암 판정 받기 전날 어머니도 암을 진단 받았다”면서 “엄마는 미국에서 수술하고 난 한국에서 수술했다. 항암 대신 절제술을 했다”고 밝혔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1주년 ‘홍김동전’ 석기시대로 타임슬립, 원시인 완벽 변신
- 영탁, 고향 경북에 1억 기부 “큰 슬픔…위로 전하고파”[공식]
- 트레저, 정규 2집 발매·데뷔 3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 ‘안정적 비호’ 하정우 VS ‘과장된 극호’ 김혜수[MK무비]
- 경찰견 출신 강형욱 반려견 레오, 지난해 세상 떠났다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글로벌 차트 인기ing
- 김은희 작가 “딜레마 빠진 김태리, 악귀는 역설적 존재”
- 이유비, 고스트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주원과 한솥밥[공식입장]
- 이유비, 고스트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주원과 한솥밥[공식입장]
-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성숙미 물씬 숙녀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