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이현이 미담 공개 “생활고 때 옷 보내줬다”(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슬리피가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의 미담을 공개했다.
7월 1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현피의 소신 발언' 코너로 꾸며져 이현이와 슬리피가 출연했다.
이날 슬리피는 "이현이와 1983년생 동갑내기로 친한 사이다"며 "예전에 생활고를 겪을 때 자신의 쇼핑몰 옷을 무료로 보내줬다. 이현이 최고야!"라고 전했다.
과거 슬리피는 여러 방송을 통해 소속사 문제로 단전, 단수 등의 생활고를 겪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래퍼 슬리피가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의 미담을 공개했다.
7월 1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현피의 소신 발언’ 코너로 꾸며져 이현이와 슬리피가 출연했다.
이날 슬리피는 “이현이와 1983년생 동갑내기로 친한 사이다”며 “예전에 생활고를 겪을 때 자신의 쇼핑몰 옷을 무료로 보내줬다. 이현이 최고야!”라고 전했다.
이에 이현이는 “어려운 상황을 잘 극복하고 아내와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는 것 같아 보기 좋다”고 말했다.
과거 슬리피는 여러 방송을 통해 소속사 문제로 단전, 단수 등의 생활고를 겪었다고 밝혔다. 올해 4월에는 8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 뒤 최근 몰디브를 거쳐 아부다비에서 신혼 여행을 즐겼다.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현빈♥손예진, 48억 신혼집 공사에 한우 들고 이웃집 방문‥인성까지 훈훈
- 엄정화 한남동 고급빌라, 2배 올라 50억 “한강뷰+수영장까지”(프리한닥터)
- “동일인물 맞다” 강재준 26㎏ 빼고 복권 당첨, 다이어트 전후 극과극
- 이상민, 69억원 빚 청산→용산 월세 아파트 왜 난리일까[이슈와치]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심신 딸, 데뷔하자마자 1위했네…키스오브라이프 핫스테이지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