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선공개곡 전세계 10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송 차트 톱1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믿듣맘플' 마마무+의 컴백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지난 18일 선공개된 마마무+(솔라, 문별)의 미니 1집 '투 래빗츠'의 수록곡 '지구에 혼자 남게 된다면 (Save Me)'은 발매 직후 대만, 싱가포르, 캄보디아, 브루나이 다루살람 1위를 포함 전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TOP10에 진입했다.
대중성과 팬들의 니즈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각오가 담긴 앨범으로, 마마무+는 선공개곡부터 높은 완성도를 자랑해 신보를 더욱 기대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믿듣맘플' 마마무+의 컴백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지난 18일 선공개된 마마무+(솔라, 문별)의 미니 1집 '투 래빗츠'의 수록곡 '지구에 혼자 남게 된다면 (Save Me)'은 발매 직후 대만, 싱가포르, 캄보디아, 브루나이 다루살람 1위를 포함 전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TOP10에 진입했다. 이 곡은 또한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4위에 오르며 마마무+의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노래를 들은 팬들은 "분위기, 목소리, 감성, 화음, 미모 다 아름답다", "지구에 혼자 남게 된다면 마마무+ 노래만 들어야지", "지구인 모두가 들어봐야 하는 곡", "청량한 보컬과 낭만적인 노랫말이 머리에 계속 맴돈다", "음색 최고다. '믿듣 맘플'", "깃털이 이리저리 바람 따라 비행하는 느낌", "유일한 내 대피소 마마무+", "선공개곡이 이 정도라니. 타이틀곡 기대된다" 등 호평을 쏟아냈다.
'지구에 혼자 남게 된다면 (Save Me)'은 지구에 홀로 남겨진 상황에 외로움을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대사를 주고받는 듯한 두 사람의 보컬 합이 돋보인다. 여름에 어울리는 멤버들의 청량한 음색과 아름다운 화음이 깊은 여운을 선사한 가운데, 뮤직비디오에는 마마무+의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까지 담겨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마마무에서 더 나아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겠다는 포부처럼, 마마무+는 이전과 다른 감성적인 매력으로 올여름을 촉촉하게 물들였다.
마마무+는 내달 3일 '투 래빗츠'를 발매한다. 대중성과 팬들의 니즈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각오가 담긴 앨범으로, 마마무+는 선공개곡부터 높은 완성도를 자랑해 신보를 더욱 기대케 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혼인신고서 깜짝 공개..“저의 ‘보호자’가 되어 주시겠어요?”
- "하나경, '자궁 안 좋냐'며 조롱"…상간녀 소송 본처, 문자 공개
- '나는 자연인이다' 장병근 씨 결국 숨진 채 발견…예천 산사태에 부부 참변
- "코를 열었는데 시궁창"…고은아 코 재수술, 6시간이나 걸렸던 이유('방가네')
- “성룡·유덕화, 주윤발 장례식장에 참석”..혼수상태설 돌았던 주윤발,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