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 "'오버드라이브', 최대치 끌어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겸 솔로 가수 아이엠(I.M)이 솔로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19일 패션 잡지 '마리끌레르' 측은 아이엠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일부 공개했다.
아이엠은 최근 발매된 솔로 앨범 '오버드라이브(OVERDRIVE)'에 대한 후일담을 전했다.
'오버드라이브'에는 아이엠의 흔적이 곳곳에 묻어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겸 솔로 가수 아이엠(I.M)이 솔로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19일 패션 잡지 '마리끌레르' 측은 아이엠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일부 공개했다.
아이엠은 최근 발매된 솔로 앨범 '오버드라이브(OVERDRIVE)'에 대한 후일담을 전했다. 먼저 그는 앨범 제작 과정에 대해 "전체적인 디자인을 중요하게 여겼다. 타이틀곡 하나만 소구되는 것이 아니라 '오버드라이브'라는 앨범 자체로 읽히길 바랐다"고 전했다.
'오버드라이브'에는 아이엠의 흔적이 곳곳에 묻어난다. 그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모든 과정에 참여하며 전곡 작사·작곡, 프로듀싱과 앨범 아트워크 등에도 참여했다.
아이엠은 앨범 완성 후 만족도에 대해 "이번 앨범에 정말 최선을 다했다. 물리적으로 체력과 시간을 다했다는 의미에서도 최선을 다했지만, 음악적으로도 제 최대치를 끌어냈기에 최선의 결과물이라 말할 수 있다"고 당부했다.
아이엠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8월호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