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만 2000번' 홈쇼핑 모델, 식은 치킨 뜨겁게 살려낸 비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열정 특집이 펼쳐진다.
19일 오후 8시45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203회에는 전국노래자랑 출연자 김현숙, 홈쇼핑 모델 한호용, 대구지검 상주지청장 정명원, 배우 주현영이 출연해 이들의 인생사를 들려준다.
검사들이 맡기 꺼린다는 국민참여재판을 몸소 맡는 정명원 대구지검 상구지청장의 인생사도 소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열정 특집이 펼쳐진다.
19일 오후 8시45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203회에는 전국노래자랑 출연자 김현숙, 홈쇼핑 모델 한호용, 대구지검 상주지청장 정명원, 배우 주현영이 출연해 이들의 인생사를 들려준다.
김현숙은 독학으로 춤과 노래를 연습한 사연부터 노래대회를 섭렵하게 된 배경을 털어놓는다. 그는 각종 노래대회에 50회 이상 참가했고 받은 상도 50개에 달한다고 전하며 누구보다 젊은 나날을 보내고 있는 관리 비법도 들려줄 예정이다.
홈쇼핑 모델 한호용은 지금까지 진행한 먹방만 2000여 번에 달하는 10년 차 모델이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촬영 현장 일화들과 방송 시 금기사항들을 공유하고 식은 치킨을 갓 튀긴 뜨거운 치킨으로 살려내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검사들이 맡기 꺼린다는 국민참여재판을 몸소 맡는 정명원 대구지검 상구지청장의 인생사도 소개된다. 그는 검사가 된 계기, 첫 법복에 대한 기억, '상주 농약 사이다 음독' 사건을 포함해 검사 생활 18년 간 맡았던 사건 사고들의 후일담을 전한다.
이어 배우 주현영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진다. 'SNL 코리아' 인턴 기자, 젊은 꼰대 배역을 통해 희극 연기를 보여준 데 이어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동그라미 역을 분하며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그는 아이돌 오디션에 참가한 일화, 캐릭터 변신에 도움을 준 수많은 아르바이트 경험담 등을 전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