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돼지 육아 중 “너 나랑 이야기 좀 해” 잔소리 소통 시도(세컨하우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상욱과 조재윤이 용현리 스타 돼지 '콩순이'와 유쾌한 동거를 시작한다.
7월 2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8회에서 주상욱과 조재윤은 용현리 마을 주민들의 예쁨을 한몸에 받고 있다는 돼지 '콩순이'와 만난다.
일단 콩순이를 집으로 데려간 주상욱과 조재윤은 오자마자 발과 입을 닦아주는 등 본격적으로 돼지 육아에 나선다.
콩순이의 행동 하나하나에 눈길을 쏟는 조재윤과의 티카타카가 궁금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주상욱과 조재윤이 용현리 스타 돼지 '콩순이'와 유쾌한 동거를 시작한다.
7월 2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8회에서 주상욱과 조재윤은 용현리 마을 주민들의 예쁨을 한몸에 받고 있다는 돼지 ‘콩순이’와 만난다.
주조형제는 예상치 못한 만남에 당황해하면서도 콩순이의 매력에 점점 빠져들게 된다. 이때 주민들은 두 사람에게 콩순이를 부탁하고는 하나둘씩 자리를 떠나는데.
일단 콩순이를 집으로 데려간 주상욱과 조재윤은 오자마자 발과 입을 닦아주는 등 본격적으로 돼지 육아에 나선다. 하지만 콩순이는 가만히 있지 못하고 도망가기만 해 두 사람을 힘 빠지게 만든다고.
이에 주상욱은 콩순이를 졸졸 따라다니며 “너 나랑 이야기 좀 해!”라면서 폭풍 잔소리를 쏟아 붓는다. 게다가 그는 강형욱에 빙의, 먹을 것을 들고 훈련을 해보지만 꼼짝 않는 콩순이에 헛웃음만 터뜨린다. 그러면서도 주상욱은 먹을 것을 챙겨주고 콩순이가 어지럽혀놓은 것들을 치우며 애증의 케미를 선보인다고 해 벌써부터 빅웃음을 예고했다.
반면 조재윤은 먹을 것을 아낌없이 퍼주고 변 뒷처리까지 도맡아한다. 조재윤은 특히 콩순이의 알 수 없는 행동에 “진짜 얘 웃긴다”면서 귀여워 어쩔줄 몰라한다. 콩순이의 행동 하나하나에 눈길을 쏟는 조재윤과의 티카타카가 궁금해진다. (사진=KBS 2TV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0억 빚 청산 신동엽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촬영장 숙연 (쉬는부부)[종합]
- 현빈♥손예진, 48억 신혼집 공사에 한우 들고 이웃집 방문‥인성까지 훈훈
- 엄정화 한남동 고급빌라, 2배 올라 50억 “한강뷰+수영장까지”(프리한닥터)
- “동일인물 맞다” 강재준 26㎏ 빼고 복권 당첨, 다이어트 전후 극과극
- 이상민, 69억원 빚 청산→용산 월세 아파트 왜 난리일까[이슈와치]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심신 딸, 데뷔하자마자 1위했네…키스오브라이프 핫스테이지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