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8명의 소녀에게 투표하세요"…'유니버스 티켓', 사전 투표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의 사전 투표가 오픈됐다.
누구나 '유니버스 티켓' 공식 홈페이지와 팬캐스트 앱에 가입해 자신이 응원하는 소녀 8명에게 1일 1회 투표할 수 있다.
'유니버스 티켓'은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필리핀, 인도 등을 포함한 전 세계 100여개 국가 소녀들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의 사전 투표가 오픈됐다.
'유니버스 티켓'이 지난 13일과 17일에 참가자 82명의 프로필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데 이어, 18일 오후 8시에 82명 참가자 전원의 생동감 넘치는 프로필 영상을 공개했다. 더불어 19일 오늘 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팬캐스트 앱에서 '프로필 사전 투표'가 오픈됐다.
누구나 '유니버스 티켓' 공식 홈페이지와 팬캐스트 앱에 가입해 자신이 응원하는 소녀 8명에게 1일 1회 투표할 수 있다. 투표는 오는 8월 9일 10시까지 진행된다.
'유니버스 티켓'은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필리핀, 인도 등을 포함한 전 세계 100여개 국가 소녀들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 지원 모집을 시작하자 참가 문의가 몰리며 모집 기간을 연장하기도 했다. '유니버스 티켓'에서 최종 선발된 8명의 소녀들은 공동 제작사 F&F 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되어 전세계를 무대 삼아 활동한다.
소녀들의 꿈을 향해 본격적인 여정을 시작한 '유니버스 티켓'.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꿈꾸며 도전한 82명 소녀들의 프로필 사전 투표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유니버스 티켓'은 오는 26일과 8월 2일에도 콘셉트 사진과 영상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은 오는 11월 SBS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