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 입은 두 사람 이야기"…선우정아, 새 싱글 '싸움' 깜짝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선우정아가 돌아온다.
이날 선우정아는 '싸움'을 노래하기 전 "상처 입은 두 사람의 이야기 들려드리겠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8일 선우정아는 공식 SNS에서 '싸움'의 티저 영상을 오픈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선우정아는 이번 '싸움'으로 2022년 EP 'Studio X '1. Phase'' 이후 약 10개월 만에 싱글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선우정아가 돌아온다.
선우정아는 19일 0시 방송한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 출연했다. 특히 오는 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 예정인 싱글 '싸움(Love War)'을 선 공개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선우정아는 '싸움'을 노래하기 전 "상처 입은 두 사람의 이야기 들려드리겠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후 아픔을 담은 가사를 담담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로 소화해 감탄을 유발했다.
지난 18일 선우정아는 공식 SNS에서 '싸움'의 티저 영상을 오픈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감미로운 피아노 소리와 함께 싸우는 사람들의 모습 그리고 "우리는 안되는가 봐"라고 말하는 선우정아의 쓸쓸한 목소리가 합쳐져 또 하나의 독특한 히트곡을 예감케 했다.
선우정아는 이번 '싸움'으로 2022년 EP 'Studio X '1. Phase'' 이후 약 10개월 만에 싱글을 발매한다. 오랜만에 돌아온 선우정아가 어떤 감성으로 대중을 매료시킬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선우정아는 최근 산다라박 디지털 미니앨범 산다라 파크(SANDARA PARK)'에서 마지막 트랙 '해피 엔딩(HAPPY ENDING)' 프로듀서로 활약했다. 뿐만 아니라 배우 이나영과 함께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에 출연,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음악감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인아이, 첫 컴백 개인 콘셉트 포토 오픈…'사이버 펑크' 매력
- '아름다운 도전'…'오늘도 주인공', 장동민 국악팀 최종 우승 피날레
- 이채민, '현생훈훈 민기 속 카리스마 본능'…'이번생' 스틸컷 공개
- '가슴이 뛴다' 윤소희, '옛사랑→금수저' 1인2역 완벽반전
- 트레저, '묵직울림 I WANT YOUR LOVE'…정규2집 수록곡 스포
- “여름만큼 뜨겁다” 불붙은 SUV 대전
- 내년 최저임금 시급 9860원…올해 대비 2.5% 상승
- 르노코리아 첫 국내 생산 전기차, 韓배터리 탑재 나섰다
- 태경전자, '조명방송 드론' 공공조달 시장 진입 길목 확장
- 폭우에 갈 곳 잃은 댕댕이들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