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화장품 사업 중단 선언 "본업으로 돌아가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새롬이 화장품 사업을 접는다.
김새롬은 19일 자신의 SNS에 "오늘은 김사장으로서 드릴 마지막 이야기를 전하려 한다"며 "화장품 사업은 잠정적으로 문을 닫는다"고 밝혔다.
김새롬은 2019년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했다.
김새롬은 2004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하며 모델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화장품 사업을 접는다.
김새롬은 19일 자신의 SNS에 "오늘은 김사장으로서 드릴 마지막 이야기를 전하려 한다"며 "화장품 사업은 잠정적으로 문을 닫는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분에 넘치는 사랑받았다. 사랑해 주신 모든 여러분 깊이 감사드린다"며 "본업으로 돌아가기 위해 잠정적으로 문을 닫는다"고 덧붙였다.
김새롬은 2019년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했다. 그는 이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아 네이밍부터 CI, 상품기획, 제품 디자인 등 전반적인 부문에 참여했다.
김새롬은 2004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하며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MBC '섹션TV 연예통신' 리포터로 활약하며 얼굴을 알렸다. 2015년 7월 셰프 이찬오와 결혼했으나 1년 4개월 만인 2017년 1월 이혼했다. 현재 MBN '쉬는 부부' 고정 패널로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