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정규 2집 발매·데뷔 3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둔 그룹 트레저가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예고했다.
19일 YG엔터테인먼트는 트레저의 정규 2집 발매와 데뷔 3주년을 기념해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는 8월 1일부터 트레저 데뷔일인 7일까지 약 일주일 간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열린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정규 2집 '리부트'으로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YG엔터테인먼트는 트레저의 정규 2집 발매와 데뷔 3주년을 기념해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는 8월 1일부터 트레저 데뷔일인 7일까지 약 일주일 간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열린다. 100평 규모를 자랑하는 해당 공간은 정규 2집 ‘리부트(REBOOT)’ 앨범의 시크하고 강렬한 무드로 꾸며진다. 한층 성숙해진 트레저의 음악 세계를 오롯이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또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존을 비롯해 현장 앨범 구매자를 위한 각종 혜택과 특전, 신규 MD 등이 마련돼 관람객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을 위해 현장 키오스크서 대기 등록 후 순차적으로 입장 가능하다.
YG 측은 “트레저의 새로운 출발을 팬 여러분과 함께하고자 기획했다. 멤버들과 스태프들이 진심을 담아 준비한 의미 있는 행사다. 많이 찾아오셔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정규 2집 ‘리부트’으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보나 보나(BONA BONA)’를 비롯해 랩·보컬 유닛곡 등 다양한 장르의 10개 트랙이 수록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안정적 비호’ 하정우 VS ‘과장된 극호’ 김혜수[MK무비]
- 경찰견 출신 강형욱 반려견 레오, 지난해 세상 떠났다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글로벌 차트 인기ing
- 김은희 작가 “딜레마 빠진 김태리, 악귀는 역설적 존재”
- 이유비, 고스트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주원과 한솥밥
- 이유비, 고스트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주원과 한솥밥
-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성숙미 물씬 숙녀 변신
- ‘전 연인’ 김소현·서지훈, 로맨틱 벚꽃 데이트→아픈 이별 (소용없어 거짓말)
- MC몽, 다시 불거진 첸백시 영입설…“그냥 참았는데”
- “대박이다”...‘나는 솔로’ 3MC 경악한 15기 결혼 커플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