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B마트, 스타필드서 팝업스토어 운영…인기 상품 현장 판매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may@mk.co.kr) 2023. 7. 19. 11:4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18일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점을 시작으로 6주간 팝업스토어 ‘배민B캉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배민B캉스에서는 B마트 인기 상품을 처음으로 현장 판매한다. ‘바질페스토 컬리플라워 볶음밥’, ‘순대 많이 얼큰 순대국’ 등 PB상품 10종과 ‘태극당 모나카’, ‘서울페이스트리 크로넛’ 등 인기상품 20여 종 등 총 30여 종의 B마트 인기상품을 만날 수 있다.

또 방문객은 벽면의 상품 QR코드를 스캔하면 신선식품부터 가정간편식, 밀키트, 반려동물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배민B마트를 통해 구매, 배달 받을 수 있다.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네 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 체험도 있다.

방문객을 위한 즐길 거리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2.6m 높이의 대형 슬라이드, 30만 개 공으로 이뤄진 볼 풀 등 아이들과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과 볼 토스, 볼 슈팅 등 가벼운 참여형 게임프로그램, 포토존을 운영한다.

참여 개수에 따라 B마트 장바구니, 부채 등 굿즈와 ‘배민이지’ PB상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 B마트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인증샷을 게시하면 현장에서 최대 3만 원까지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 이벤트도 열린다.

팝업스토어는 6주에 걸쳐 2주씩 릴레이로 진행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8월2일부터 15일까지, 스타필드시티 명지점에서 8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배민B마트는 배민이 2019년 11월에 시작한 장보기 서비스다. 타 이커머스 서비스와 달리 주문 후 30분~1시간이면 배달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신선식품, 밀키트·간편식 등 식품부터 생활용품, 소형가전까지 다양한 품목의 상품을 구비하고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