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7’ 윤서빈, 스포티한 매력…LA 바이브 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일주일 앞둔 윤서빈이 스포티한 매력을 자랑했다.
윤서빈의 소속사 피스엔젤스컴퍼니는 지난 13일, 16일, 18일 공식 SNS에 오는 7월 26일 발매 예정인 신곡 '파도쳐(LOVE IS LIKE A WAVE)'의 2차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한편,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윤서빈의 새 디지털 싱글 '파도쳐(LOVE IS LIKE A WAVE)' 오는 26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백을 일주일 앞둔 윤서빈이 스포티한 매력을 자랑했다.
윤서빈의 소속사 피스엔젤스컴퍼니는 지난 13일, 16일, 18일 공식 SNS에 오는 7월 26일 발매 예정인 신곡 ‘파도쳐(LOVE IS LIKE A WAVE)’의 2차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각각 다른 콘셉트를 담은 2차 콘셉트 포토는 이국적인 비주얼이 물씬 느껴졌던 1차 콘셉트 포토에 이어 청량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의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16일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LA의 시원함이 한가득 느껴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클래식한 청청 스타일링으로 올드스쿨 바이브를 가득 담았고, 금방이라도 빨려 들어갈 듯한 강렬한 눈빛의 고혹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18일에 공개된 마지막 콘셉트 포토에서는 하와이안 셔츠를 스타일링한 윤서빈이 강렬한 해변의 석양을 느끼며 남성미가 가득 느껴지는 치명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신곡 발매를 앞두고 팬들의 기대치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신곡 ‘파도쳐(LOVE IS LIKE A WAVE)’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한 윤서빈은 이후 타이틀 포스터, MV 티저를 포함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계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윤서빈의 새 디지털 싱글 ‘파도쳐(LOVE IS LIKE A WAVE)’ 오는 26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어몬, 유아인 마약 공범 혐의 인정 “심려 끼쳐 죄송”(전문) - MK스포츠
- 아리아나 그란데, 결혼 2년 만에 이혼 “1월부터 별거” - MK스포츠
- 고원희, 바비 인형 같은 각선미 [똑똑SNS] - MK스포츠
- 워터밤 핫걸 권은비, 군살 없는 몸매 (화보) - MK스포츠
- 류현진, 22일(한국시간) 트리플A 등판 “최소 5이닝 80구” [MK현장] - MK스포츠
- LG, 29일 2023년 상반기 결산 유튜브 라이브 진행 - MK스포츠
- NC 이적한 채지선, 후반기 불펜진 활력소 될까 - MK스포츠
- ‘김하성 1안타’ SD, 토론토에 대승 [MK현장] - MK스포츠
- KOVO, U19 남녀 대표팀 격려…“준비한 실력 유감없이 뽐내고 오길” - MK스포츠
- ‘GS 캡틴’ 강소휘의 후배 기 살리기 “김지우, 천재 같다는 생각이 들 만큼 좋은 플레이 펼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