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 메이크업
2023. 7. 19. 11: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아이돌, 콘셉트에 알맞게 잘 짜인 무대의상만큼이나 메이크업 룩도 중요하다.
무결점 피부와 조명으로 더욱더 빛나는 눈, 입체감 있는 코와 도톰한 입술까지 어떤 연출로 그들의 얼굴을 밝혔을지.
오마이걸 미미는 혼혈 렌즈를 착용해 몽환적인 분위기로 고양이 눈을 연상시켰으며 T존 윤광이 도는 피부 표현과 핑크 립, 주근깨를 찍어 잔망스러운 말괄량이 이미지의 연출을 거뜬 소화해 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아이돌, 콘셉트에 알맞게 잘 짜인 무대의상만큼이나 메이크업 룩도 중요하다. 무결점 피부와 조명으로 더욱더 빛나는 눈, 입체감 있는 코와 도톰한 입술까지 어떤 연출로 그들의 얼굴을 밝혔을지.
글리터 파츠와 컬러렌즈로 유니크하면서도 화려한 연출은 물론 트렌드를 반영한 세미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시크한 분위기까지 찰떡으로 소화해 내는데.
관객들부터 카메라까지 잡아 삼킨 걸그룹 아이돌들의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아이브 장원영은 아이홀에는 펄 디테일을 가미, 아이래쉬, 블랙 아이라이너, 언더에는 핑크 섀도, 브라운컬러로 앞트임 효과와 애교살 음영, 브라운 컬러렌즈로 또렷한 눈망울을 완성했다. MLBB 컬러의 글로시한 립으로 입체감 있는 입술 표현, 포인트로 치크에 스티커를 부착해 키치한 무드를 뽐냈다.
오마이걸 미미는 혼혈 렌즈를 착용해 몽환적인 분위기로 고양이 눈을 연상시켰으며 T존 윤광이 도는 피부 표현과 핑크 립, 주근깨를 찍어 잔망스러운 말괄량이 이미지의 연출을 거뜬 소화해 냈다.
MLBB 컬러로 자연스럽게 표현한 립, 긴 기장의 아이래쉬, 그레이 컬러 렌즈로 큰 눈의 매력을 살렸으며 하이라이트 펄으로 눈앞을 환히 밝힌 트와이스 나연. 아이홀에는 하트 쉐입 주얼 페이스와 넓게 퍼뜨린 치크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룩 완성.
블랙핑크 로제는 매트한 피부표현과 브릭 컬러 립, 재유행 열풍이 돌고 있는 딥한 컬러의 음영, 선명한 블랙 아이라인이 돋보이는 세미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시크하면서도 힙한 바이브를 자랑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