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몬스터깜짝메가세일 기획전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19일부터 23일까지 '몬스터깜짝메가세일'을 열고 여름맞이 게릴라 특가전을 펼친다.
이번 기획전은 7월 말~8월 초 휴가철 극성수기를 맞아 티몬의 월간 대표 기획전 '몬스터메가세일'을 확장해 선보이는 깜짝 특별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티몬이 19일부터 23일까지 ‘몬스터깜짝메가세일’을 열고 여름맞이 게릴라 특가전을 펼친다.
이번 기획전은 7월 말~8월 초 휴가철 극성수기를 맞아 티몬의 월간 대표 기획전 ‘몬스터메가세일’을 확장해 선보이는 깜짝 특별전이다. 여름맞이 가전·디지털, 여행, 티켓, 패션, 뷰티, 식품, 리빙, 해외직구 특가를 엄선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다.
먼저, 여름철에 찾게 되는 가전·디지털 ‘몬스터깜짝딜’ 특가가 눈에 띈다. 길어지는 장마철을 산뜻하게 날 수 있게 돕는 ▲보랄·비스카 서큘레이터 모음전 ▲샤오미 스마트 제습기 22L를 할인 판매한다. 또, 여름휴가 추억을 담을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12 폴라로이드 ▲고프로 히어로11 올인원 패키지도 특별 할인한다.
여름 바캉스를 위한 특가도 다채롭다. 여행/티켓으로는 ▲방콕&파타야 3박 5일 럭셔리 핫플 여행 패키지 ▲제주 부영호텔&리조트 ▲난지 한강수영장 이용권이 있다. 물놀이 필수품인 ▲아큘레틱 아쿠아슈즈 ▲하바이아나스 쪼리 및 크록스 모음전 ▲닥터지 선크림 및 스킨케어도 할인가로 살 수 있다.
티몬은 반값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9시 30분에 50% 할인의 ‘몬스터 깜짝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몬스터깜짝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이 할인되며, 쿠폰이 지급된 이후인 오전 11시부터 적용 가능하다. 또한, 추가 10% 깜짝쿠폰도 받을 수 있어 2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이 할인된다.
몬스터깜짝메가세일과 함께 티몬의 대표 인기 매장들도 특가 릴레이를 이어간다. 19일 ‘단하루’ 매장으로 시작해 20일 ‘10분어택’, 21일 ‘만원의행복’, 22일 ‘리퍼임박마켓’, 23일 Tprime 순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다.
티몬 전구경 마케팅본부장은 “매달초 몬스터메가세일 특가 쇼핑 기회를 기다려 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특별히 여름 성수기를 맞아 2주 만에 추가로 열게 됐다”며 “이름처럼 메가급 할인에 티몬의 대표 매장들도 함께 특가 릴레이를 펼치며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몬, 휴가철 맞이 ‘썸머 비치 패션 룩·뷰티’ 특별전
- 티몬, 유한킴벌리xCJ 브랜드 특가 판매
- 티몬, 소진공과 60여개 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도왔다
- 티몬-이스타항공, ‘가을 얼리버드’ 제주 편도 항공권 특가 판매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