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차태현 엄마 최수민, '문경'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우 겸 배우 최수민이 영화 '문경'에 출연한다.
19일 iMBC연예 취재 결과 최수민이 영화 '문경'(감독 신동일·제작 비아신픽처스)에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작중 최수민은 문경에 사는 여인으로 여행을 온 문경 일행과 하룻밤을 묵으며 인연을 맺는 인물을 연기한다.
이번 '문경'에서는 이전보다 큰 비중으로 최수민의 연기력을 맛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우 겸 배우 최수민이 영화 '문경'에 출연한다.
19일 iMBC연예 취재 결과 최수민이 영화 '문경'(감독 신동일·제작 비아신픽처스)에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문경'은 여행자 문경(류아벨)과 새내기 비구니 가은, 강아지 길순과 함께 문경 여행을 하게 된 길동무들의 따뜻한 연대와 치유를 그린 영화다.
줄거리는 번아웃 증후군을 앓을 정도로 힘든 직장생활을 하는 여성 문경이 상처를 입고 출가해 첫 만행을 시작한 비구니 가은과 함께 교통사고를 당한 강아지 길순을 구하며 보호자를 찾아 동행하면서 자연과 사람들의 온기를 느끼게 된다는 내용이다. 작중 최수민은 문경에 사는 여인으로 여행을 온 문경 일행과 하룻밤을 묵으며 인연을 맺는 인물을 연기한다.
최수민은 유명 배우 차태현의 엄마로도 잘 알려져 있다. 1969년 TBC 공채 성우로 데뷔한 뒤 만화 '영심이'의 영심이, '달려라 하니'의 나애리, '요리왕 비룡'의 비룡, '떠돌이 까치'의 엄지 등 수많은 추억의 만화들 속 인물들의 목소리를 담당했다. 지난 2020년 tvN 드라마 '산후조리원'에 깜짝 등장해 열연을 펼치며 배우로 변신한 최수민. 이후에도 영화 '해피 뉴 이어', '방관자들' 등에 출연해 연기 열정을 보여줬다.
iMBC 이호영 | 사진 iMBC DB | 사진출처 1230culture(일이삼공 컬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