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향한 교육]전자신문, 광운인공지능고 중소기업 이해연수 교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신문은 19일 광운인공지능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2023년 중소기업 이해연수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1학년 학생은 특성화고 학과 이해, 선취업, 후진학 및 재직자 특별전형 등 다양한 혜택과 비전로드맵 설정에 필요한 내용 교육을 진행했다.
3학년 학생은 미래인재의 조건과 2023년 채용트렌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의 탐색과 모의경영을 통해 취업에 앞서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신문은 19일 광운인공지능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2023년 중소기업 이해연수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1학년 학생은 특성화고 학과 이해, 선취업, 후진학 및 재직자 특별전형 등 다양한 혜택과 비전로드맵 설정에 필요한 내용 교육을 진행했다. 2학년 학생은 4차산업혁명 시대 변화와 생존전략, 올바른 중소기업 인식개선을 통한 현실과 비전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3학년 학생은 미래인재의 조건과 2023년 채용트렌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의 탐색과 모의경영을 통해 취업에 앞서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권상희 기자 shkw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름만큼 뜨겁다” 불붙은 SUV 대전
- 내년 최저임금 시급 9860원…올해 대비 2.5% 상승
- 르노코리아 첫 국내 생산 전기차, 韓배터리 탑재 나섰다
- 누누티비 재개 조짐…업계 “범정부 차원 대책 서둘러야”
- 엔켐, 새만금 리튬염 공장 내달 초 착공
- [4차산업혁명 파워코리아 대전]제주알마켓
- 노동계 1만20원 vs 경영계 9830원…최저임금 밤샘 논의
- “신과 만나려면 굶어라”…케냐 사이비 집단 매장, 시신 400구 넘어
- 현실판 캐스트어웨이…반려견과 태평양 표류한 남성, 2개월만에 극적 구조
- 200m 높이 절벽 올라 마시는 7만원 커피...中 '절벽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