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업 천재 조현아, ‘1994년 어느 늦은 밤’ 귀호강 라이브 (재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현아가 명곡 재해석 라이브를 통해 본업천재로 복귀한다.
조현아는 7월 19일 공개되는 명곡 리부트 프로젝트 '재해석'에 출연, 장혜진의 '1994년 어느 늦은 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그간 김범수, 김연우, 박정현, 자우림 등 내로라 하는 아티스트들이 리메이크해왔던 명곡인 만큼, '이별 장인' 조현아가 이 곡을 어떻게 새롭게 재해석할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조현아가 명곡 재해석 라이브를 통해 본업천재로 복귀한다.
조현아는 7월 19일 공개되는 명곡 리부트 프로젝트 '재해석'에 출연, 장혜진의 ‘1994년 어느 늦은 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조현아는 자신의 주종목인 이별 감성을 라이브로 소환하며 보는 이들에게 폭풍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컬그룹 어반자카파 소속 멤버이자 솔로 가수 겸 프로듀서인 조현아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풍부한 감정을 담은 R&B와 발라드 곡으로 많은 리스너들의 지지를 받아왔다.
이별로 인한 슬픔을 그린 노래들로 주목을 받으며 자칭 ‘이별 전문 뮤지션’이라 칭해왔던만큼, 이번에 조현아가 라이브로 선보일 재해석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1994년 어느 늦은 밤’은 애절함이 듬뿍 묻어나는 가사와 감정으로 30여년간 시대를 넘어 많은 사랑을 받은 명곡. 지나간 연인이 사랑했던 기억들을 추억해주길 바라는 가슴 시린 감정을 아련한 가사로 담아내 공감을 자아내는 곡이다.
그간 김범수, 김연우, 박정현, 자우림 등 내로라 하는 아티스트들이 리메이크해왔던 명곡인 만큼, ‘이별 장인’ 조현아가 이 곡을 어떻게 새롭게 재해석할지 기대를 모은다.
말이 필요없는 라이브 무대는 물론, MC를 맡은 진용진과 조현아가 나눌 티키타카와 입담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조현아는 다양한 방송을 통해 때로는 끼와 흥이 넘치는 모습을, 때로는 털털한 매력을 발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수, 배우, 코미디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스트들을 만나, 이들과의 솔직 유쾌한 대화에서 영감을 받은 음악까지 선보이기도. 진용진 역시 '재해석'을 통해 여러 아티스트들을 만나 MC로서 이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입담을 과시해왔던터.
두 사람이 명곡을 매개로 어떤 다채로운 토크를 펼치며 웃음과 감동을 전할지, 이를 통해 또 어떤 신선한 재해석 무대를 탄생시킬지 19일 공개될 '재해석' 3회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재해석'은 매주 수요일 유튜브 ‘진용진’ 채널에서 공개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심신 딸, 데뷔하자마자 1위했네…키스오브라이프 핫스테이지
- ‘전원일기’ 이상미, 포상휴가서 뽐낸 비키니 자태 “다들 기절했다”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이상미, 母 위한 7000평 럭셔리 테마파크 공개…직접 카페 운영까지 (마이웨이)
- 김혜수, 비현실적인 젓가락 각선미‥50대 무색한 몸매 과시
- ‘차세찌♥’ 한채아 “결혼 전 대출 막막해, 나 혼자 걱정 힘들어” (쉬는부부)
- 베이비복스 이희진, 소멸 직전 야윈 얼굴 공개 “못 알아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