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저지 클럽 리믹스…"경쾌하다! Do it like tha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이하 '투바투')가 색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투바투는 19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에 조나스 브라더스와의 콜라보곡 '두 잇 라이크 댓'(Do It Like That) 저지 클럽 리믹스 버전을 발표한다.
'두 잇 라이크 댓'(Jersey Club Remix)은 UK 드릴 리듬과 저지 클럽 리듬이 어우러진 곡이다.
투바투는 지난 7일 '두 잇 라이크 댓'(원곡)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이하 '투바투')가 색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투바투는 19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에 조나스 브라더스와의 콜라보곡 '두 잇 라이크 댓'(Do It Like That) 저지 클럽 리믹스 버전을 발표한다.
'두 잇 라이크 댓'(Jersey Club Remix)은 UK 드릴 리듬과 저지 클럽 리듬이 어우러진 곡이다. 몽환적 일렉트로닉 피아노 사운드 등이 가미됐다.
관계자는 "사랑에 빠진 황홀한 순간을 표현한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이라며 "원곡의 밝고 경쾌한 매력에 색다른 분위기를 더했다"고 귀띔했다.
투바투는 지난 7일 '두 잇 라이크 댓'(원곡)을 발표했다. 캐치한 후렴구가 매력적이다. 투바투와 조나스 브라더스의 케미가 빛을 발했다.
주요 외신들이 주목했다. 미국 '그래미닷컴'은 "올해의 콜라보레이션이 될 만한 노래다. 완벽한 여름 대표곡"이라며 극찬했다.
미국 대중문화 매체 '업록스'는 "투바투와 조나스 브라더스의 콜라보는 이번이 처음이지만, 마지막은 아니기를 바란다"라고 호평했다.
영국 음악 전문 매거진 '클래시'는 "두 그룹의 독특한 재능과 스타일이 만났다. 강한 중독성과 예술성이 담긴 곡이 탄생했다"고 짚었다.
'두 잇 라이크 댓'은 미국 빌보드 최신 차트(7월 22일 자)에 '디지털 송 세일즈' 3위로 진입했다. 자체 최고 순위 기록을 경신했다.
이뿐 아니다. 빌보드 '캐나디안 디지털 송 세일즈' 13위, '글로벌 200' 88위, '글로벌(미국 제외)' 71위에 랭크됐다.
영국 오피셜 차트(7월 14일 자)에서는 '싱글 다운로드 차트' 14위, '싱글 세일즈 차트' 15위, '비디오 스트리밍 차트' 97위에 자리했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