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훈, '연인' 합류…남궁민X안은진과 호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태훈이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에 합류 한다.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천수진/극본 황진영)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은 8월 4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남태훈이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에 합류 한다.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천수진/극본 황진영)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다.
앞서 김성용 감독이 연출한 MBC ‘검은태양’에 출연했던 남태훈은 ‘한지혁’(남궁민 분)을 제거하라는 지령을 받은 특수부대 출신 탈북자 ‘전흥식’ 역을 맡아 강도 높고 빠른 액션 연기를 선보여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번 작품 ‘연인’에서는 호기심은 많지만 현실에 순응하며 사는 능군리 유생 ‘태성’ 역을 연기 한다. ‘태성’은 능청스러운 캐릭터로 그동안 강한 역할을 맡아왔던 전작들과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최근작 KBS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에서 거칠게 살아왔지만 사랑하는 여자 ‘준경’ 에게는 헌신하는 ‘장석준’ 역으로 강한 액션과 짙은 감정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남태훈이 ‘연인’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은 8월 4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