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1&2, 20일 '엠카운트다운' 출연…'프리즈' 첫 무대

2023. 7. 19. 10: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초코1&2(ChoCo1&2)가 새로운 에너지의 무대를 선보인다.

초코1&2의 제이크, 안판, TJ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초코 테이크스 할리우드 맥스(ChoCo Takes Hollywood MAX)’의 수록곡 ‘프리즈(Freeze)’ 첫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달 1일 ‘초코 테이크스 할리우드 맥스’ 발매 이후 제이크와 안판의 유닛 곡인 ‘프루티 룹스(Fruity Loops)’로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올랐던 초코1&2는 초코1의 멤버 TJ까지 합류해 세 멤버로 ‘프리즈’ 퍼포먼스를 펼친다.

‘프리즈’는 K-POP에 도전장을 내미는 초코1&2의 포부와 에너지를 담고 있다. 빠르고 강한 비트와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하자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로 ‘혼돈 자체가 정체성인 청춘’이라는 콘셉트를 그려냈다.

특히 이번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는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세 멤버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와 함께 ‘프리즈’의 콘셉트를 더욱 돋보이게 할 유니크한 데님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사진 = 초코엔터테인먼트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