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1&2, 20일 '엠카운트다운' 출연…'프리즈' 첫 무대
2023. 7. 19. 10:42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초코1&2(ChoCo1&2)가 새로운 에너지의 무대를 선보인다.
초코1&2의 제이크, 안판, TJ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초코 테이크스 할리우드 맥스(ChoCo Takes Hollywood MAX)’의 수록곡 ‘프리즈(Freeze)’ 첫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달 1일 ‘초코 테이크스 할리우드 맥스’ 발매 이후 제이크와 안판의 유닛 곡인 ‘프루티 룹스(Fruity Loops)’로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올랐던 초코1&2는 초코1의 멤버 TJ까지 합류해 세 멤버로 ‘프리즈’ 퍼포먼스를 펼친다.
‘프리즈’는 K-POP에 도전장을 내미는 초코1&2의 포부와 에너지를 담고 있다. 빠르고 강한 비트와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하자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로 ‘혼돈 자체가 정체성인 청춘’이라는 콘셉트를 그려냈다.
특히 이번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는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세 멤버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와 함께 ‘프리즈’의 콘셉트를 더욱 돋보이게 할 유니크한 데님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사진 = 초코엔터테인먼트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