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고스트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주원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유비가 고스트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9일 고스트 스튜디오는 공식입장을 통해 이유비와의 전속계약 체결을 밝혔다.
이유비는 2011년 드라마 '뱀파이어 아이돌' 데뷔에 이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구가의 서'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처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남다른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이유비는 고스트 스튜디오와 함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신작 '7인의 탈출'로 행보 이어갈 예정
배우 이유비가 고스트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9일 고스트 스튜디오는 공식입장을 통해 이유비와의 전속계약 체결을 밝혔다.
이유비는 2011년 드라마 '뱀파이어 아이돌' 데뷔에 이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구가의 서'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밤을 걷는 선비'를 통해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드라마 '어쩌다 18' '시를 잊은 그대에게' '펜트하우스 3' '유미의 세포들' 등 캐릭터 스펙트럼의 폭을 확장시키기도 했다. 또 영화 '상의원' '스물' '이웃사촌' 등으로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이처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남다른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이유비는 고스트 스튜디오와 함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유비는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간 재떨이였다"...쥬얼리 출신 조민아, 따돌림 피해 주장
- 국제 결혼 후 모로코 극적 탈출한 고딩엄마, 근황 공개 ('고딩엄빠3')
- "미친 것 같아"...'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드디어 공개
- '심형탁♥' 사야, 결혼 9일 앞두고 "메리지 블루"...충격 ('신랑수업')
- 5세 딸 키우는 고딩엄마 "아이 아빠, 아동수당으로 도박" ('고딩엄빠3')
- 송혜교, 집 신축 공사 중 철근 낙하 사고..."안전관리 미흡 죄송"
- 추자현·우효광, 4년 전 불륜설 언급 "악의적 편집…경솔했다"
- 진구 측, 맘카페 사기 피의자 친분설에 "지인 겹친 것"
- 임영웅, 집중호우 피해 복구 위해 2억 쾌척…누적 성금 12억
- 아나운서 출신 손미나, 스페인 국왕에게 인정받은 사연 ('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