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니아, 방어구 제작 쉬워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대작 MMORPG '제노니아'의 캐릭터 성장을 돕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는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데 특징이 있다.
캐릭터 성장에 필수적인 레어 등급 방어구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바뀐다.
난이도가 높았던 레어 등급 장비들을 더 많은 유저들이 제작할 수 있게 되어 캐릭터 성장을 빠르게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대작 MMORPG '제노니아'의 캐릭터 성장을 돕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는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데 특징이 있다. 캐릭터 성장에 필수적인 레어 등급 방어구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바뀐다. 갑옷, 투구, 부츠, 글러브 등 4개 파트로 구성된 '정예군 가죽 방어구 세트'는 레시피 조각을 직접 활용해 100% 제작 가능하다.
제작에 필요한 다른 아이템들도 좀더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재료들이 사용된다. 난이도가 높았던 레어 등급 장비들을 더 많은 유저들이 제작할 수 있게 되어 캐릭터 성장을 빠르게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페어리 성장도 쉬워진다. '페어리 더스트'와 '페어리 스톤' 등 성장 아이템의 수급처가 늘어난 것. 상점에서 구입하는 방법 외에도 침공전에서 획득한 '차원의 정수'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60레벨에 도달하면 게임 내 재화인 '골드'를 사용해 에픽 등급 페어리를 얻을 수 있도록 해 캐릭터 성장을 촉진시킨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이번 달 25일까지 열리는 '파티 던전 붐 업 이벤트'에서는 '크레이던의 묘지'를 난이도별로 공략하고 두 배의 아이템을 얻는다. 또한, '수호자 감사 선물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육성 아이템을 받는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