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드림 ‘킬링보이스’ 출격…‘ISTJ’ 라이브 공개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킬링 보이스’에서 귀 호강 라이브를 선보였다.
딩고 뮤직은 18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NCT DREAM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NCT DREAM은 여름 햇살처럼 화사한 색감의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저희가 드디어 ‘킬링 보이스’에 왔다. 재밌게 놀다 가겠다”라고 팬들을 향한 반가운 첫인사를 건넸다.
“달달한 에피타이저로 시작하겠다”라는 해찬의 멘트와 더불어 NCT DREAM은 지난해 발매한 겨울 스페셜 미니 앨범 ‘Candy’(캔디)의 동명 타이틀곡 ‘Candy’로 ‘킬링 보이스’의 포문을 활기차게 열었다.
이어 ‘맛 (Hot Sauce)’, ‘Hello Future’(헬로 퓨처), ‘버퍼링 (Glitch Mode)’, ‘Chewing Gum’(츄잉검), ‘덩크슛 (Dunk Shot)’, ‘We Young’(위 영), ‘We Go Up’(위 고 업), ‘Graduation’(그레듀에이션), ‘고래 (Dive Into You)’, ‘파랑(Blue Wave)’, ‘오르골 (Life Is Still Going On)’, ‘주인공 (Irreplaceable)’, ‘Fire Alarm’(파이어 알람), ‘GO’(고), ‘BOOM’(붐), ‘Beatbox’(비트박스), ‘Broken Melodies’(브로큰 멜로디스)까지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수많은 명곡을 선보이며 흔들림 없는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자랑했다.
특히 NCT DREAM은 “저희 타이틀곡이다. 많이 사랑해 달라”며 지난 17일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ISTJ’(아이에스티제이)의 동명 타이틀곡 ‘ISTJ’를 열창, 환상적인 랩과 보컬을 쏟아내며 글로벌 팬들을 한층 더 열광하게 했다.
NCT DREAM의 신곡 ‘ISTJ’는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하이브리드 힙합 댄스곡이다. MBTI의 정형화된 틀을 깨고 ISTJ인 상대를 해석하는 나만의 방법을 가졌다는 ENFP의 자신감에 찬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으며, NCT DREAM만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쉴 틈 없이 이어진 파워풀한 라이브로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경쾌하고 청량한 에너지를 전파한 NCT DREAM은 “신나게 놀고 간다. ‘ISTJ’ 많이 지켜봐 주시고, 다음에 또 만났으면 좋겠다”라는 끝인사와 함께 양손을 흔들며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 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카라, 세븐틴, 비투비, 엑소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딩고 콘텐츠 사상 첫 5700만 뷰를 달성했고, 태연은 조회 수 3600만 뷰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에 등극했다. 세븐틴 역시 36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더욱 확장해가고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