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아이브 출격...‘SBS 슈퍼콘서트’, 스페인 물들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가 열정의 나라 스페인에서 초대형 K팝 콘서트를 개최한다.
SBS는 오는 22일 스페인 마드리드의 씨비타스 메트로폴리타노 스타디움에서 글로벌 K팝 콘서트 '2023 KPOP LUX by SBS Super Concert in Madrid'(이하 'SBS 슈퍼콘서트')를 개최한다.
국내는 물론 대만, 홍콩 등 해외에서도 공연을 진행해온 'SBS 슈퍼콘서트'는 K팝 문화를 알리는 글로벌 대형 콘서트로 국내외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는 오는 22일 스페인 마드리드의 씨비타스 메트로폴리타노 스타디움에서 글로벌 K팝 콘서트 ‘2023 KPOP LUX by SBS Super Concert in Madrid’(이하 ‘SBS 슈퍼콘서트’)를 개최한다.
국내는 물론 대만, 홍콩 등 해외에서도 공연을 진행해온 ‘SBS 슈퍼콘서트’는 K팝 문화를 알리는 글로벌 대형 콘서트로 국내외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유럽 최초로 최대의 K팝 페스티벌 ‘KPOP. FLEX’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성황리에 개최하며 유럽에서의 K팝 열기를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이번에는 스페인을 K팝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이날 콘서트에는 샤이니, 에이티즈, 크래비티, 스테이씨, 엔하이픈, 아이브, 싸이커스 총 7팀이 특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들이 어떤 무대로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할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스페인은 이번 ‘SBS 슈퍼콘서트’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에 가까운 판매율을 보였고, 특히 남미의 한류 팬들까지 티켓을 구매하는 등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는 후문이다.
한편, 글로벌 팬심을 또 한 번 들썩일 ‘SBS 슈퍼콘서트’ 현장은 8월 6일 오후 11시 5분 SBS에서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롱·악플 때문에”...코요태 신지, 무대 공포증 고백(‘강심장리그’)
- 살인자와 중고거래…신혜선X김성균 ‘타겟’, 8월30일 개봉[공식]
- 제로베이스원, 데뷔 9일만 음악방송 1위 “응원해준 팬들 감사”
- 한혜진, 전남친 기억 소환 “그 XX랑 산 것”
- ‘가슴이 뛴다’ 옥택연, 원지안 피를 못 먹으면 죽는다 ‘충격’
- 천우희·김동욱 ‘이로운 사기’ 시청률 4.5%…자체 최고 못 넘고 종영
- ‘가오갤3’, 8월 2일 디즈니+ 공개…시리즈 정주행으로 다시 만난다
- ‘행복배틀’ 이규한, 딸들까지 위협? 이엘, 진서연X차예련 손 잡는다
- 前 (여자)아이들 서수진, 학폭 논란 딛고 SNS 복귀?…팔로워 250만↑
- ‘잔혹한 인턴’ 라미란 스틸컷 첫 공개…넘쳐나는 직장인 공감 모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