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겸,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캐스팅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도겸이 '우당탕탕 패밀리'의 주인공 강선우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이도겸의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이도겸이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의 주인공 강선우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남다른 활약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이도겸의 KBS 1TV 새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는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배우 이도겸이 ‘우당탕탕 패밀리’의 주인공 강선우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이도겸의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이도겸이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의 주인공 강선우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9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웬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이다.
이도겸은 극 중 영화감독 강선우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그는 뜻하는 바는 꼭 이루고야 마는 성격을 가진 캐릭터로, 무명배우 유은성(남상지 분)과 복잡하게 얽히며 극을 흥미롭게 이끌어갈 전망이다.
이도겸은 그동안 ‘날 녹여주오’, ‘내 사랑 치유기’, ‘당신의 하우스헬퍼’,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연기력을 보여주며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우당탕탕 패밀리’에서는 어떤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낼지 기대가 모인다.
이도겸은 “훌륭한 배우님들과 함께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면서 “‘강선우’라는 인물에 잘 녹아들기 위해 많은 연습과 각오로 준비하고 있다. 최선을 다해 좋은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남다른 활약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이도겸의 KBS 1TV 새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는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10년 동안 허리 1인치 늘었다”.. 전 남친 전현무와 명품 바지 구매 추억
- ‘열애설 부인’ 이혜성 근황, 청순하고 섹시하고 예쁘고 다 하네
- 장영란, 파격 노출 예고+10kg 다이어트 선언.. “1년 12명 중에 뽑혔다”
- ‘턱선 보소’ 강재준 26kg 감량성공 “다시 그 시절로 안돌아가” 눈물의 소감
- ‘나는 자연인이다’ 장병근씨 결국 사망…산사태로 실종된지 사흘만 부부 참변
- 버클리음대생, 韓 대표로 세계 3대 미인대회 ‘2023 미스수프라내셔널’ 출전
- 간호학과 재학 배우 이종혁 “교수님이 강의 중 ‘청담국제고’ 소개해 당황, 곧 졸업”[SS인터
- ‘상탈’ 유세윤, 온몸 뒤덮은 파격 호랑이 문신 공개... 건달 포스 철철
- 김준호 “‘돌싱포맨’ 3주년 전에 ♥김지민과 결실 맺을 것.. 올해는 아니다” (돌싱포맨)
- 나영석 PD “유해진 결혼한다는 여자, 뺨 때려라도 말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