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 트롯요정 맞아? 김다현, 청순→성숙美 물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다현이 성숙미가 돋보이는 변신을 시도했다.
친환경 욕실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김다현은 최근 여름맞이 '방구석 콘서트' 이벤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기존 이미지와는 차별화 된 느낌을 발산했다.
'방구석 콘서트' 이벤트는 7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해당 패키지 구매자 대상 2명을 추첨, 김다현이 직접 찾아가 노래를 불러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가수 김다현이 성숙미가 돋보이는 변신을 시도했다.
친환경 욕실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김다현은 최근 여름맞이 ‘방구석 콘서트’ 이벤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기존 이미지와는 차별화 된 느낌을 발산했다.
원피스 차림으로 긴 머리를 늘어뜨린 모습은 열다섯 김다현과는 사뭇 다른 성숙한 매력이 돋보인다. 핸드워시 거품으로 포즈를 취한 장면은 기존의 순수하고 발랄한 모습에 청순함이 더해져 숙녀로 변신해가는 모습을 느낄 수 있다.
‘미스트롯2’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국악트롯요정’으로 얼굴을 알린 김다현은 이후 다양한 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을 비롯해 완도군에 생수 1만병 전달, 강릉 산불피해 이재민 성금 기탁 등 훈훈한 선행을 이어왔다.
‘방구석 콘서트’ 이벤트는 7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해당 패키지 구매자 대상 2명을 추첨, 김다현이 직접 찾아가 노래를 불러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다현은 “늘 가까운 곳에서 팬님들께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었는데, 이번에 이런 좋은 기회에 직접 여러분들을 찾아뵐 수 있어 마음이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매주 화요일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에 출연 중인 김다현은 시즌 활동을 위해 신곡 준비에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