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팬미팅까지···SKT ‘청년 요금제’ 알리기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이 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 프로게이머 페이커(본명 이상혁) 선수와의 팬미팅을 마련하는 등 자사 청년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에 나섰다.
SK텔레콤은 이달 17일 SK T타워 수펙스홀에서 페이커 선수를 포함한 자사 프로게임단 T1 소속 선수들이 청년들에게 응원, 용기, 위로를 전하는 '0 X T1 녹음회 팬미팅'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이 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 프로게이머 페이커(본명 이상혁) 선수와의 팬미팅을 마련하는 등 자사 청년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에 나섰다.
SK텔레콤은 이달 17일 SK T타워 수펙스홀에서 페이커 선수를 포함한 자사 프로게임단 T1 소속 선수들이 청년들에게 응원, 용기, 위로를 전하는 ‘0 X T1 녹음회 팬미팅’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페이커·오너(문현준)·구마유시(이민형) 선수, 청년들은 SK텔레콤의 청년 브랜드 ‘0 청년’ 가입자 중 사연 접수를 통해 선발된 75명이 참석해 일대일 대화, 특별 응원 메시지 녹음 등 이벤트를 가졌다. 페이커 선수는 “오늘 영한(젊은) 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았다”고 소회를 전했다.
SK텔레콤은 지난달 만 34세 이하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0 청년 요금제’를 출시했다. 비슷한 요금의 일반 요금제보다 데이터 제공량을 20~50% 확대하고 커피·영화·로밍 할인 등 맞춤형 혜택을 마련했다.
SK텔레콤은 이번 팬미팅 외에도 T1과 게임대회 롤챔피언스코리아(LCK) 단체관람, T1 사옥 방문, 롤을 가르쳐주는 롤 원데이 클래스 등 청년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이번 행사를 통해 0 청년과 T1 선수들이 긍정적인 기운을 주고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윤수 기자 soo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뒷북 글로벌]엘니뇨·식량 민족주의에 곡물협정 중단까지…식탁물가 오른다
- '한 달에 두 번 망해'…'물폭탄' 맞은 청주 자영업자 '액땜했다 생각…다시 시작'
- 20대 해군중사, 60대 택시기사 '처맞을래?' 폭행 후…'적반하장' 대응 '논란'
- 내년 최저임금 9860원…올해 보다 2.5% 인상
- 제니·설현 '레인부츠 품절대란'…250만원 샤넬 품절 중고시장서 300만원 거래도
- 30억 거절 이효리 11년만에 상업광고…부르는 게 값?
- 송혜교 집 공사하다 철근 떨어져 이웃 주민 차 파손에 결국
- '시럽급여' 없앤다고?…'회사 '실업급여 갑질'이 더 심각해요'
- 영국 해안서 고래 50여마리 '떼죽음'…사회적 유대 때문?
- ''먹튀' 소식만 접했는데'…군인 몰래 40만원 결제한 중년 남성 '훈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