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1&2, 내일(20일) '엠카' 출격…'프리즈' 첫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초코1&2(ChoCo1&2)가 새로운 에너지의 무대를 선보인다.
초코1&2의 Jake(제이크), Anpan(안판), TJ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에 출연해 'ChoCo Takes Hollywood (MAX)(초코 테이크스 할리우드 맥스'의 수록곡 'Freeze(프리즈)' 첫 무대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초코1&2(ChoCo1&2)가 새로운 에너지의 무대를 선보인다.
초코1&2의 Jake(제이크), Anpan(안판), TJ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에 출연해 ‘ChoCo Takes Hollywood (MAX)(초코 테이크스 할리우드 맥스’의 수록곡 ‘Freeze(프리즈)’ 첫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6월 1일 ‘ChoCo Takes Hollywood (MAX)’ 발매 후 제이크와 안판의 유닛 곡인 ‘Fruity Loops(프루티 룹스)’로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올랐던 초코1&2는 초코1의 멤버 TJ까지 합류해 세 멤버로 ‘Freeze’ 퍼포먼스를 펼친다.
‘Freeze’는 K-POP에 도전장을 내미는 초코1&2의 포부와 에너지를 담고 있다. 빠르고 강한 비트와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하자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로 ‘혼돈 자체가 정체성인 청춘’이라는 콘셉트를 그려냈다.
특히 이번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는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세 멤버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와 함께 ‘Freeze’의 콘셉트를 더욱 돋보이게 할 유니크한 데님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해 더욱 기대감이 모인다.
시청자들의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을 초코1&2의 세 멤버가 꾸밀 ‘Freeze’ 무대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서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