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 수익형부동산 개발 엑스퍼트 과정 4기’ 수강생 모집

이승한 매경비즈 기자(lee.seunghan@mkinternet.com) 2023. 7. 19. 09:0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불황, 수익형 부동산으로 승부하라!
수익형부동산 개발 엑스퍼트 3기 현장 답사 모습
매경부동산아카데미는 불황에 강한 수익형부동산 투자 전략을 전수하기 위한 ‘수익형부동산 개발 엑스퍼트 과정 4기’ 교육 과정을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계속되는 고금리로 매달 월세를 받는 것을 선호하는 투자자가 늘어나고 있다. 또한 아파트 투자 등 주거용 투자에서 상업용 투자로 전환을 준비하는 투자자도 많다.

매경부동산센터에서는 이러한 부동산 투자자를 위해 수익형 부동산을 취득부터 처분까지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과정을 준비했다.

본 과정은 취득, 개발, 보유 및 처분의 3가지 단계로 나눠 학습한다. 취득 단계는 전략 수립과 가치분석, 상권 및 입지분석, 꼬마빌딩 매입에 대해서 배운다. 개발 단계는 소규모 셀프 건축, 개발사례, 현장투어 등이 진행되며 보유 및 처분 단계에서는 세무전략, 수익 극대화 방안에 대해서 배운다.

과정에 2회의 현장답사가 포함하여 교육 효과를 극대화하였다. 또한, 수료 후에도 커뮤니티를 구성하여 교육생과 강사진의 소통을 지원한다.

강사진으로는 코쿤홀딩스 고종옥 대표를 필두로 미래부동산 전문가 한양대 최원철 교수, 상권전문가 김영갑 박사, 코이에셋 백승혜 대표, 건축사무소 광장 김동재 대표, 공법의 신 고상철 대표, 배미영 세무사, 위더스에셋 인베스트먼트 배상균 대표, 공유부동산 전문가 전문가 김대현 대표, 모텔사랑 이길원 대표 등 대한민국 최고 수익형 부동산 전문가로 구성되었다.

교육은 9월 6일부터 11월 22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매경교육센터(서울 중구)에서 진행되며 교육비는 150만원이다. 현재 선착순 조기등록 할인이 진행 중이며 정원은 20명이며 현재 선착순 조기등록 할인이 진행 중이다. 신청 및 등록은 매경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