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집중호우 피해 고객에 제품 무상교체 등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케어 가전기업 세라젬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소비자들을 위해 무상 A/S와 제품교환 등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집중 호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척추 의료기기, 안마의자 등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이다.
수해 피해 접수와 대상 제품 확인은 세라젬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다.
세라젬은 지난해에도 수해 등 자연재해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 수리와 교환 프로그램을 운영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헬스케어 가전기업 세라젬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소비자들을 위해 무상 A/S와 제품교환 등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집중 호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척추 의료기기, 안마의자 등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이다. 수해 피해 접수와 대상 제품 확인은 세라젬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다. 접수 후 A/S 기사가 방문해 무상 출장·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증·렌탈 기간 내 침수로 인해 수리가 불가능한 제품의 경우 별도 비용 없이 교환해준다. 기간이 지난 경우에도 수리 시 부품 교체 비용을 50% 감면해준다.
세라젬은 지속적인 호우가 예상되면서 각 지역 서비스 조직과 현장 상황을 점검할 계획이다. 세라젬은 지난해에도 수해 등 자연재해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 수리와 교환 프로그램을 운영한 바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피해 상황을 지속 모니터링하고 서비스 대응 체계를 강화해 피해 복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 '더 뉴 마스터 V4 메디테크' 선봬
- 세라젬, 마스터 V7 브라운 에디션 출시
- "체험할수록 할인↑"…세라젬, 이색 프로모션 진행
- 세라젬, NCSI 헬스케어 제조업 부문 1위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