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수해 기부 동참 "부모님 계신 예천에 쌀 1톤 기부"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혜선이 수해 입은 이웃을 위해 쌀 1톤을 기부했다.
19일 구혜선은 "저희 부모님도 예천에 계시는데요. 피해를 입으신 이웃 분들이 많다는 소식에 쌀 1톤을 보내드렸습니다.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모두 힘내세요!"라며 기부사실을 직접 밝혔다.
구혜선의 부모님은 경북 예천에 가주 중이다.
이에 구혜선은 부모님 뿐만 아니라 수해를 입은 이웃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구혜선이 수해 입은 이웃을 위해 쌀 1톤을 기부했다.
19일 구혜선은 "저희 부모님도 예천에 계시는데요. 피해를 입으신 이웃 분들이 많다는 소식에 쌀 1톤을 보내드렸습니다.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모두 힘내세요!"라며 기부사실을 직접 밝혔다.
구혜선의 부모님은 경북 예천에 가주 중이다. 최근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전국에 호우 피해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구혜선은 부모님 뿐만 아니라 수해를 입은 이웃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전했다.
구혜선은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 모교인 성균관대에 학식 지원금 기부 등 다양한 분야에 기부를 하고 있다.
한편 구혜선은 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제기한 소송에서 패소한 뒤 폭로전을 이어가며 항소를 예고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혼인신고서 깜짝 공개..“저의 ‘보호자’가 되어 주시겠어요?”
- "코를 열었는데 시궁창"…고은아 코 재수술, 6시간이나 걸렸던 이유('방가네')
- “성룡·유덕화, 주윤발 장례식장에 참석”..혼수상태설 돌았던 주윤발,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
- 코요태 신지, 결혼-출산 계획 발표…"올해 결혼하고 애 낳을 거라"('뭉뜬')
- 김미려, 선천성 콜라겐 결핍증 子 언급 눈물 "둘째가 그렇게 태어나니까.." ('강심장리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