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문’ 도경수 ‘최파타’ 출격…비하인드 대방출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최화정과 만나 영화 ‘더 문’ 홍보에 나선다.
영화 ‘더 문’의 도경수, 김용화 감독이 19일 오후 12시(정오)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 출연한다.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도경수 분)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설경구 분)의 사투를 그린 ‘더 문’이 ‘최파타’를 통해 실시간으로 청취자와 만난다.
영화 ‘신과함께’ 시리즈 이후 ‘더 문’으로 재회한 도경수와 김용화 감독이 어떤 이야기로 올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지 세간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도경수는 김용화 감독의 작품이었기 때문에 ‘더 문’을 선택했고, 김용화 감독 역시 도경수가 아닌 황선우는 생각할 수 없다고 밝히며 돈독한 신뢰를 보여주고 있어 더욱 관심을 집중시킨다. 쌍 천만 신화를 기록한 ‘신과함께’ 시리즈 이후 다시 만난 두 사람이 만들어간 케미에 대한 모든 것을 오늘 오후 12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최파타’ 보는 라디오를 통해 처음으로 털어놓는다.
또 우주 생존 드라마 ‘더 문’에 도전한 소감, 캐스팅부터 촬영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 최초로 달을 밟은 우주 대원을 연기했던 숨은 에피소드를 낱낱이 전할 예정이다. 또 도경수와 김용화 감독의 한층 끈끈해진 팀워크 및 청취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의 시간까지 예고하며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올여름 대한민국을 달로 초대할 막강 케미도경수, 김용화 감독 조합의 라디오 출연으로 더욱 관심을 끄는 영화 ‘더 문’은 오는 8월 2일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