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9기 영숙♥광수, '구해줘! 홈즈' 출연 [단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SOLO)'의 커플, 9기 영숙과 광수가 '구해줘! 홈즈'에 뜬다.
19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ENA·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약칭 나솔)'에 출연했던 9기 커플 영숙과 광수는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약칭 홈즈)'에 출연한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나솔' 9기 영숙과 광수 커플의 '홈즈' 출연은 두 사람들의 자발적 의뢰로 성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나는 솔로(SOLO)'의 커플, 9기 영숙과 광수가 '구해줘! 홈즈'에 뜬다.
19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ENA·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약칭 나솔)'에 출연했던 9기 커플 영숙과 광수는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약칭 홈즈)'에 출연한다. 두 사람은 이날 진행되는 '홈즈' 스튜디오 녹화에 의뢰인으로 함께 한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영숙과 광수는 지난해 여름께 방송된 9기 멤버로 출연해 실제 커플로 이어졌다.
'나솔' 9기 방송 초반 광수는 또 다른 여성 출연자 옥순과 러브라인을 그렸으나, 영숙이 눈물까지 보이며 광수에게 진심을 고백한 끝에 최종 커플 결성에 성공했다. 방송 이후 '나솔' 제작사 촌장엔터테인먼트의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광수가 영숙보다 9살 연상임에도 불구하고 나이 차이를 딛고 꾸준히 사랑을 키워오고 있음이 드러나 응원을 받았다. 최근에는 9기 영숙이 직접 웨딩홀 계약 사실을 밝혀 결혼 계획을 공개하며 축하를 받기도 했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나솔' 9기 영숙과 광수 커플의 '홈즈' 출연은 두 사람들의 자발적 의뢰로 성사됐다. 영숙과 광수가 평소에도 '홈즈'를 꾸준히 애청해온 시청자였고, 이에 직접 출연을 의뢰해 만남이 성사됐다는 것이다. 두 사람이 결혼을 앞두고 있는 만큼 '홈즈'를 통해 신혼집을 찾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홈즈'는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스타들이 직접 나서 발품을 팔며 중개 배틀을 벌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집방'이라는 트렌드를 부동산과 연계시켜 다양한 집의 묘미를 보여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최근 일요일에서 목요일로 편성을 변경하고, MBC 김대호 아나운서의 코너가 추가되는 등 변화도 시도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촌장엔터테인먼트, MB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