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안티에이징 클렌징을 돕는 이중 세안 클렌저

서울문화사 2023. 7. 19. 09:0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폴라초이스 스킨 발란싱 오일-리듀싱 클렌저

피부 수분 장벽을 지켜주는 pH 7~8 약산성 클렌저. 피부 유·수분을 맞춰주고 노폐물부터 간단한 메이크업까지 세정 가능하다. 473ml 2만7천원.

뽀아레 라 크렘 무쌍드

쫀쫀하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만드는 조밀하고 촘촘한 거품으로 불필요한 노폐물은 제거하고 피부 정화를 돕는 고밀도 클렌징 폼. 110ml 8만1천원.

센카 올 클리어 더블 워시 폼

쫀쫀한 생크림 탄력 거품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모공 속 노폐물, 미세먼지 등을 제거한다.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데일리 클렌징이 가능하다. 150ml 1만4천원.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부드러운 크림 타입 제형이 피부에 자극 없이 남은 노폐물을 제거하고, 땅김 없이 촉촉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준다. 150ml 2만원.

누텍스처 하이드레이팅 젤 클렌저

물처럼 흐르는 듯한 젤 텍스처가 부드러운 거품을 형성해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세안 후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195ml 3만4백원.

아우구스티누스바더 더 포밍 클렌저

피부에 남아 있는 노폐물과 잔여물 제거는 물론 브랜드만의 우수한 TFC8Ⓡ 성분이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해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100ml 9만6천원대.

에디터 : 송정은 | 사진 : 각 브랜드 제공 | 도움말 : W클리닉 원장 조애경, 보스피부과 원장 김홍석, 폴라초이스 홍보팀

Copyright © 우먼센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