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X조재윤, 돼지 돌보다 기진맥진 “나랑 이야기 좀 해!” (세컨하우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예능 '세컨 하우스2' 주상욱과 조재윤이 유쾌한 동거를 시작한다.
오는 20일 '세컨 하우스2' 8회에서 주상욱과 조재윤은 용현리 마을 주민들의 예쁨을 한몸에 받고 있다는 돼지 '콩순이'와 만난다.
콩순이를 집으로 데려간 주상욱과 조재윤은 오자마자 발과 입을 닦아주는 등 본격적으로 돼지 육아에 나선다.
주상욱은 콩순이를 졸졸 따라다니며 "너 나랑 이야기 좀 해!"라면서 폭풍 잔소리를 쏟아 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0일 ‘세컨 하우스2’ 8회에서 주상욱과 조재윤은 용현리 마을 주민들의 예쁨을 한몸에 받고 있다는 돼지 ‘콩순이’와 만난다.
주조형제는 예상치 못한 만남에 당황해하면서도 콩순이의 매력에 점점 빠져든다. 주민들은 두 사람에게 콩순이를 부탁하고는 하나둘씩 자리를 떠난다. 콩순이를 집으로 데려간 주상욱과 조재윤은 오자마자 발과 입을 닦아주는 등 본격적으로 돼지 육아에 나선다. 하지만 콩순이는 가만히 있지 못하고 도망가기만 해 두 사람을 힘 빠지게 만든다.
주상욱은 콩순이를 졸졸 따라다니며 “너 나랑 이야기 좀 해!”라면서 폭풍 잔소리를 쏟아 붓는다. 게다가 그는 강형욱에 빙의, 먹을 것을 들고 훈련을 해보지만 꼼짝 않는 콩순이에 헛웃음만 터뜨린다. 그러면서도 주상욱은 먹을 것을 챙겨주고 콩순이가 어지럽혀놓은 것들을 치우며 애증의 케미를 선보인다.
반면 조재윤은 먹을 것을 아낌없이 퍼주고 변 뒤처리까지 도맡아한다. 조재윤은 콩순이의 알 수 없는 행동에 “진짜 얘 웃긴다”면서 귀여워 어쩔줄 몰라한다.
'세컨하우스2'는 오는 20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코 출신 김지연 “10kg 급증→만성염증 전신 망가져” (건강한 집)
- ‘전원일기’ 개똥엄마 이상미 근황, 7000평 규모의 테마파크 짓는 중 (마이웨이) [TV체크]
- 박정민 “힘들었던 것? 조인성 형 다음에 내 얼굴” (밀수)
- 추자현♥우효광 폭풍성장 아들 공개→불륜설 심경 고백 (동상이몽2)
- 진구 측 “600억 맘카페 사기 A씨와 친분 없다, 추측 자제” [공식입장]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