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삼계탕 920인분 협력사에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S홈쇼핑이 18일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협력사에 삼계탕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는 NS홈쇼핑이 협력사를 응원하기 위해 운영해온 상생협력 프로그램으로 이번에는 중복을 앞두고 115개 협력사에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하림 삼계탕 920인분을 선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NS홈쇼핑이 18일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협력사에 삼계탕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는 NS홈쇼핑이 협력사를 응원하기 위해 운영해온 상생협력 프로그램으로 이번에는 중복을 앞두고 115개 협력사에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하림 삼계탕 920인분을 선물했다.
이와 함께 우수한 상품으로 사랑받은 ‘2023 상반기 베스트 상품’도 선정해 해당 협력사 7곳에 베스트 상품상도 전달했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23년 상반기 어려운 시기에도 NS홈쇼핑과 함께 고군분투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애써 주신 협력사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협력사와 적극적인 소통으로 상생력을 이어가며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S홈쇼핑, 초복 맞아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 NS홈쇼핑, 익산서 식품문화축제 개최
- NS홈쇼핑,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크리에이티브 캠프 신청 받아
- NS홈쇼핑, 환경 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 연다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