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신혜선→군입대 강태오 출연 서스펜스 스릴러 '타겟', 8월 30일 극장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혜선 주연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타겟'(박희곤 감독, 영화사 피어나 제작)이 내달 30일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매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는 믿고 보는 신혜선과 김성균, 그리고 강태오까지 매력적인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타겟'이 8월 30일 개봉을 확정 짓고, 강렬한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신혜선 주연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타겟'(박희곤 감독, 영화사 피어나 제작)이 내달 30일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매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는 믿고 보는 신혜선과 김성균, 그리고 강태오까지 매력적인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타겟'이 8월 30일 개봉을 확정 짓고, 강렬한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타겟'은 현대 사회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중고거래라는 현실적인 소재와 스릴러 장르의 만남으로 주목받는 작품이다. 단 한 번의 중고거래로 주인공 수현이 범죄의 표적이 되면서 벌어지는 상황들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현실적인 이야기로 높은 몰입도를 안겨준다.
여기에 평범한 직장인 수현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완성한 신혜선의 밀도 높은 연기는 '나에게도 일어날 수 있다'라는 몰입감과 함께 서스펜스를 극대화시키면서 스릴러 장르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사이버수사대 소속으로 중고거래 범죄사건을 끝까지 수사하는 주형사 역은 천의 얼굴을 가진 연기파 김성균, 주형사의 후배 나형사 역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국민 섭섭남 강태오가 특별 출연해 극의 무게감과 긴장감을 더한다.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중고거래가 연상되는 택배 박스를 상징적으로 담아낸 독특한 콘셉트가 눈길을 끈다. 중고거래를 통해 배송된 택배 박스, 뜯어진 박스 테이프 위에 '나는 오늘 살인자와 중고거래를 했다'라는 붉은 카피와 혈흔의 흔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살인자와의 중고거래로 받게 된 박스 안에 담긴 물건에 대한 알 수 없는 긴장감을 더하는 런칭 포스터는, 중고거래로 범죄의 표적이 된 수현의 일상에서 벌어질 일에 대한 서스펜스를 극대화하면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타겟'은 중고거래로 범죄의 표적이 된 여자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담은 스릴러를 그린 작품이다. 신혜선, 김성균, 임철수, 이주영 등이 출연했고 '인사동 스캔들' '퍼펙트 게임' '명당'의 박희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8월 30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혼인신고서 깜짝 공개..“저의 ‘보호자’가 되어 주시겠어요?”
- "코를 열었는데 시궁창"…고은아 코 재수술, 6시간이나 걸렸던 이유('방가네')
- “성룡·유덕화, 주윤발 장례식장에 참석”..혼수상태설 돌았던 주윤발,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
- 코요태 신지, 결혼-출산 계획 발표…"올해 결혼하고 애 낳을 거라"('뭉뜬')
- 김미려, 선천성 콜라겐 결핍증 子 언급 눈물 "둘째가 그렇게 태어나니까.." ('강심장리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