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호♥이상미 12년 연애→4억 집 매매 “공동명의, 10원도 똑같이”(쩐생연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성호, 이상미 커플의 동거 일상이 공개됐다.
7월 18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쩐생연분'은 아이돌 그룹 헤일로 출신 조성호, CF여신 이상미 커플 편으로 진행됐디.
이날 조성호와 이상미는 연애 12년 차,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결혼을 준비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조성호는 내년 결혼에 대한 꿈을 꾸면서 4억 짜리 집 매매를 서둘렀고, 동거를 하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조성호, 이상미 커플의 동거 일상이 공개됐다.
7월 18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쩐생연분'은 아이돌 그룹 헤일로 출신 조성호, CF여신 이상미 커플 편으로 진행됐디.
이날 조성호와 이상미는 연애 12년 차,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결혼을 준비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조성호는 내년 결혼에 대한 꿈을 꾸면서 4억 짜리 집 매매를 서둘렀고, 동거를 하고 있었다. 진작 결혼식을 올리기 위해 예식장 투어에 계약까지 했지만, 급한 진행으로 인한 이상미의 반대로 인해 이뤄지지 않았다.
집은 4억 중 2억이 대출이라고. 조성호는 "한 달 월세를 둘 집을 합치니 80이었다. 현재는 원금 이자해서 한 달에 83만원 나간다. 월세를 버리지 않고 넓은 평수에 살 수 있고 원금도 쌓여 좋다고 생각했다"라고 했다.
이상미는 "저는 그런 걸 잘 몰라서 매매보다는 전세 혹은 컨디션 좋은 원룸을 제안하긴 했다. 공동명의에 똑같이 10원 한 장 다르지 않게 냈다"라고 했다.
한편 '쩐생연분'은 쩐내 나는 경제 고수들의 리얼 쩐궁합 상담쇼로 자산 현황, 돈에 대한 가치관 등 '돈' 때문에 겪고 있는 남녀 및 부부의 갈등과 속사정을 자산 전문가에게 진단 받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조민아 “쥬얼리 시절 밴에서 담배 피워 고통‥인간 재떨이” 왕따 피해 주장
- 윤상♥심혜진 아들 이찬영, 수영선수 은퇴→SM 아이돌 데뷔? “8월1일 공개”[종합]
- 강동원, 정용진 부회장 쌍둥이 남매 만나 깜짝 사인회 ‘삼촌미소’
- 심신 딸, 데뷔하자마자 1위했네…키스오브라이프 핫스테이지
- ‘전원일기’ 이상미, 포상휴가서 뽐낸 비키니 자태 “다들 기절했다” (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이상미, 母 위한 7000평 럭셔리 테마파크 공개…직접 카페 운영까지 (마이웨이)
- 김혜수, 비현실적인 젓가락 각선미‥50대 무색한 몸매 과시
- ‘차세찌♥’ 한채아 “결혼 전 대출 막막해, 나 혼자 걱정 힘들어” (쉬는부부)
- 베이비복스 이희진, 소멸 직전 야윈 얼굴 공개 “못 알아보겠네”